자신있게 살러면 건강 해야지 건강이 최고여
신발은 좋은것으로 신어야하고 발편하게
을마나 산다고 아끼지말고 먹고 싶은것 먹고
위아래 눈치보지말고수준에 맞게살면 잘사는 거여
해해 웃으면좀그렇고 점잔하게 컬컬웃어봐
두서 없는 행시 재미있게 보아주세용~~~
첫댓글 연세드심분들 건행 하세요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김호경 님.
호근서당 선생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삶에서 건강이 재산이요 최고지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해 웃으면 내시같으니 허허하고호탕하게 웃으면 좋을듯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ㅇ요맞는 말씀같습니다 건행 하세요
자신있게 살러면 건강 해야지 건강이 최고여 ```````````그렇습니다~노년에는 ''건강이 최고여'' 맞는 말씀입니다.학벌, 집안, 미남, 미녀, 병 앞에 쓰러지는자에게는 아무런 희망을 못 주는 것이니까요~잘 하고 계십니다, 살아가는 삶의 이야기를'글로 쓰면 되는 것이니까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늘 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진춘권 님 안뇽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여
행시방에서 나 자신을 위하여 건행하세요 잘 보구갑니다
첫댓글 연세드심분들 건행 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김호경 님.
호근서당 선생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삶에서 건강이 재산이요 최고지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해해 웃으면 내시같으니 허허하고
호탕하게 웃으면 좋을듯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ㅇ요
맞는 말씀같습니다
건행 하세요
자신있게 살러면 건강 해야지 건강이 최고여
```````````그렇습니다~
노년에는 ''건강이 최고여'' 맞는 말씀입니다.
학벌, 집안, 미남, 미녀, 병 앞에 쓰러지는
자에게는 아무런 희망을 못 주는 것이니까요~
잘 하고 계십니다, 살아가는 삶의 이야기를'
글로 쓰면 되는 것이니까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
늘 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진춘권 님 안뇽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여
행시방에서 나 자신을 위하여 건행하세요 잘 보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