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자신을 위해 ~~~~건행 하세요
김호경 추천 2 조회 102 26.06.15 09:58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5 10:00

    첫댓글 연세드심분들 건행 하세요
    감사합니다

  • 감사 합니다.. 김호경 님.

  • 작성자 26.06.16 11:24

    호근서당 선생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5 17:26

    삶에서 건강이 재산이요 최고지요.

  • 작성자 26.06.16 11:25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6 11:26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5 20:57

    해해 웃으면 내시같으니 허허하고
    호탕하게 웃으면 좋을듯요

  • 작성자 26.06.16 11:28

    수정궁님 안녕 하세ㅇ요
    맞는 말씀같습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5 21:42

    자신있게 살러면 건강 해야지 건강이 최고여


    ```````````그렇습니다~
    노년에는 ''건강이 최고여'' 맞는 말씀입니다.
    학벌, 집안, 미남, 미녀, 병 앞에 쓰러지는
    자에게는 아무런 희망을 못 주는 것이니까요~
    잘 하고 계십니다, 살아가는 삶의 이야기를'
    글로 쓰면 되는 것이니까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6 11:29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
    늘 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7 06:19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7 15:38

    진춘권 님 안뇽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7 07:22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7 15:39

    우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7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7 15:40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여

  • 26.06.17 20:53

    행시방에서 나 자신을 위하여 건행하세요 잘 보구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