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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전원 공급후 쇼트발생 증상이 있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으라차차차 추천 0 조회 112 25.03.20 16:5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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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03.20 17:34

    첫댓글 쿨러 구매전에 해당증상 없었으면 장착을 잘못했거나 따로 사신 제품 불량일탠데

    이건 저희가 작업한것도 아니고 쿨러를 저희가 판것도 아니니 단순 영상으로 판단이 되지 않으며

    해결도 해드릴수가 없어요

    장착 직접 하신분이 어디 실수했는게 있나 쇼트 난게 있나 하나하나 케이블 빼가면서 파악하셔야되요

  • 25.03.20 17:34

    참고로 보드 코드 55는 (영상으로 알수있는 정보는 이게 끝....)

    = 메모리 접촉 불량

    또는 쿨러 장착 실수로 인한 장력문제

    또는 소캣 핀 파손

    셋중에 하나를 뜻합니다

  • 작성자 25.03.20 18:18

    메모리 다시 뺐다가 꼽으니 잘 되네요...

    애초에 여기서 구매했으니, 고장난부분 해결해 달라, 책임져 달라는 취지로 올린 글이 아닙니다...
    만약에 그럴 의도였다면 쿨러 팬에 잡음 있을 때부터 AS를 맡겼겠지요

    신성조님도 항상 바쁘신거 같고, 저도 바쁘고 해서 잡음 정도는 직접 해결해보자 싶어서,
    그냥 제돈으로 쿨러 다시 구매해서 직접 해결하려고 했다가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작은 도움을 부탁드렸던 글입니다...

    아무튼 조언 고맙습니다....

  • 25.03.20 18:48

    아 저거 딱히 해주기 싫다 라는 이야기처럼 들린것 같으면 사과드립니다 (영상만으로 해결할 방법이 딱히 없었으니 그렇게 안내드린것)

    영상으로 판단이 되는게 코드 55 뿐이라 .. (직접 조립한 부분은 영상에 나오지 않아서)

    해드릴수있는 조언이 저것 뿐이었어요.. (그리고 쿨러 AS 기간 빵빵하게 남아서 새로 살 필요가 없었을탠데요, 브라보텍에 보네면 교체 해줄겁니다 기존 제품이라도 교체받아서 중고장터에 파세요)

  • 작성자 25.03.20 23:28

    @신성조 네 제가 오해가 있었네요... 조언 덕분에 컴퓨터 잘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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