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 거주하는 약간 엠자형의 탈모증상을 보이는 40대 초반남입니다.
뒷머리 숱도 엄청많고 직모에 모발도 두꺼워서
모발이식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읍니다.
경남이나 부산쪽에 모발이식 정말 잘하는 병원 소개 좀 부탁드리고요.
서울쪽에도 정말 잘하는 곳있으면 추천을 좀 해주세요.
절개식과 비절개식의 차이점도 궁금하고요.
어떤게 좋을지?
모발이식 경험자분들
모발이식하고 담날 출근해도 아무 지장없나요?
모발이식한거 이마에 표시가 많이 나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모발이식 선배님들 꼭 답변주세요.^^
아참 그리고 영구화장처럼 헤어라인을 약간 검게
문신을 하는 것과 같이
헤어라인 성형을 하는 건 어떤가요?
첫댓글 헤어라인 성형은 모발이식으로 이마선을 바꾸는 것입니다. 탈모로 모발이식을 하면 헤어라인 성형은 자연히 포함이 되는거죠. 영구화장은 아닙니다. 화장을 한다면 얼마나 어색할까요.^^; 그리고 절개식과 비절개식은 뒷머리를 절개해서 이식모를 추출하느냐, 절개하지 않고 하나씩 뽑아서 추출하느냐의 차이입니다. 이런 기본적인 차이 때문에 여러가지 장단점이 생기죠. 하지만 결과에는 큰 차이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두가지 방법에 모두 능통한 의사를 찾아서 상담을 받으시면 적절한 방법으로 수술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모발이식 후 다음날 출근은 무리입니다. 피딱지도 그렇고 붓기도 남아있고요.
보통 붓기가 3일은 가니까 금요일 수술하셔도 토, 일은 집에서 마사지하면서 누워계시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붓기가 빠지고 나면 이식모에 딱지가 지는 것 외에는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머리가 기시다면 윗머리로 앞쪽에 딱지를 가리시거나 흑채를 살짝 뿌려서 가리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출근하면서 모자를 쓸 수는 없으니까요. 이렇게 한 2주 정도만 지나면 딱지도 떨어지고 티가 나지 않습니다. 이식 병원에는 수술날과 다음날 이틀만 방문하시면 되니까 좋은 의사를 찾아서 원정을 가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기간은 금,토 1박2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병원정보는 쪽지드렸으니 확인해보세요. 득모하실겁니다!
달인님..저도 30대 초반의 경남에 사는 남성입니다..모발이식 ㅠㅠ 아흑..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혹시 병원 정보좀 보내주실수 있나요..경남이나 부산..창원쪽의 잘하는곳이면..일단 가서 상담받아볼랍니다..지금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ㅠㅠ
@내머리를돌려줰 ㅎㅎ 혹시 수술 하셨나요. 저도 경남에 살고 있어서 부산, 경남쪽 모발이식 잘하는곳 찾고 있는데 ㅠㅠ 수술하셨다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운수좋은날 전 강남맥스월에서했어요ㅎ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