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누군가 나야나 비켜라 선배를 하늘로 대하던 우리들 순수한 존경과 배려로 받들고 위사람 알기를 부모로 보았죠 가엾은 우리들 받들자 없네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그래도 아직은 예의 비르고 어른 공경하는젊은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감사 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그래도 아직은 예의 비르고 어른 공경하는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감사 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