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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대동관리기 엔진문제질문입니다.
쉬는시간 추천 0 조회 156 24.06.08 23:3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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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6.09 08:28

    첫댓글 1. 기화기내부에 이물질이 있으면 기화기 내부에 프라스틱 뜨개가 미작동 휘발유통의 연료가 엔진으로 에어크리너로 유입, 항상 사용후에는 연료콕크를 잠가야 합니다.

    2.엔진오일에 휘발유가 많으면 피스톤, 링구가 실린더에 붙어버리는 경우 엔진오일을 교환또는 플러크빼고 그자리에 엔진오일 아주조금 넣고 시동줄 뭉치를 빼고 그자리를 손으로 앞뒤로 회전되면 나머지조립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엔진내부의 링구가 실린더에 완전소착이면 엔진분해 절차

    4.기어오일은 미션상부 고무마개와 로타리상부 고무마개로 확인 주입, 오일은 마개로 보여야하는데 안보이면 철사를 넣어 오일 유무확인 입니다. 오일이 완전없으면 기어와 하단오일실 파손됩니다. 필요부품은 댓글에 적으시면 택배가능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9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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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24.06.09 10:13

    감사합니다. 점검 후에 상태에 대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 24.06.10 19:35

    카브레터 내부 니들밸브
    (기름 차단공급 하는 고무 노화)의
    노화로 연료가 계속 나와
    엔진내부 및 에어크리너로 월류되는 문제입니다
    조치사항
    - 카브레터 비쌈니다 17만원 상당
    그러심 대안으로
    연료콕을 항상 잠갓다가 쓸때만 열고 항상
    잠그세요

    아침에 가보면 엔진오일이 넘쳐요

  • 24.06.10 19:59

    리코일 스타트 줄이 안당겨지는 원인은

    엔진오일 + 연료가 크랭크 케이스에
    꽉꽉 차서 안당겨 지는것이니 다 버리시고
    적정오일량으로 다시 채우세요

  • 작성자 24.06.10 23:15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엔진 오일 빼고 기화기 열어서 WD40으로 구멍들 확인하고 조립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제대로 작동이 되면 연료 콕 꼭 잠가가면서 사용하겠습니다.(주말 농장입니다.)
    다시 한 번 김부장님, 케로로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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