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다면 도전을하고
해야 할 일이라면 주저말며
야망 없는 결과는 없다지요.
하루살이 벌레도 삶이있고
지금이 제일빠른 시작이죠.
첫댓글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멋지시고 옳으신 말씀이 가슴에 닿습니다시작이 반이라하니 이제라도 늦지않았네요좋은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지금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멋지시고 옳으신 말씀이 가슴에 닿습니다
시작이 반이라하니 이제라도 늦지않았네요
좋은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지금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