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북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저하 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기초학력 협력수업 운영,학습부진아 지도 보조 등의 업무를 수행할 기초학력 협력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2월 15일
입북초등학교장
1. 채용내용
채용분야 | 모집인원 | 업무내용 | 자격요건 |
기초학력 협력강사 | 2명 | 정규수업 중 기초학력 협력수업 지원, 학습 부진아 지도 보조, 학생 1:1 집중지도, 방과후 기초학력 향상 멘토링, 개별 맞춤 지도를 위한 자료 제작 및 사전사후 수업 협의 등 기초 학력 보장을 위한 교육활동 지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교원 자격증 소지자 및 초·중등교육법상 ‘강사’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별표2, ‘강사’자격 기준: ①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 ②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③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
2. 근무조건
가. 신분 :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 제2항 및 「근로기준법」 제2조 제①항 제9호에 따는 ‘단시간근로자’
나. 계약기간 : 2022년 3월 7일~11월 30일(종료일은 변동될 수 있음)
다. 근무시간 : 주당 15시간 미만
라. 근무지역 : 입북초등학교
3.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2. 15. (화) ~ 2022. 2. 21. (월) 오후 15:00까지
나. 접수처 : 본교 2층 교무실 방문 제출 또는 담당자 이메일 접수(ssoness@korea.kr)
4. 심사방법
가. 1차 서류 심사
나. 2차 면접 심사
○ 일시 : 2022. 2. 22. (화) (시간은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
○ 장소 : 입북초등학교 교무실
○ 서류 전형 통과자에 한해 면접 심사(면접 대상자는 휴대폰 문자로 개별 통지)
○ 당해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가. 응시 원서 1부(본교 양식 활용, 사진 첨부) : 서식1
나.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서식2
6. 채용 합격자 제출 서류(채용 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가. 최종 학력 증명서(원본대조) 1부
나. 해당 분야 자격증(원본대조) 1부
다. 경력증명서 사본 1부
라.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건강진단서) 및 주민등록등본 1부
마. 통장사본 1부 및 개인도장(계약시 지참)
바. 범죄 경력 및 아동 학대관련 전력조회서 1부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서류 접수일, 접수시간 이외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마. 최종 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2022. 2. 15.
입북초등학교장
(서식 1)
기초학력 협력강사 응시 지원서
사진 |
| 인 적 사 항 | 성명: |
주소: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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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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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항 | 자 격 | 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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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수강사인증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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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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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2. . . 작성자 (서명) |
※ 유의사항 : 채용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 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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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월 일 |
| 강사명 (서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