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 격해질 때에는 숫자를 세셔요.
정말로 신기하게 안정을 찾을 수 있죠
지나고 보면 후회되는 일 너무 많아요.
키가 크고 작은 사람들 장단점은 있어
자격지심 갖지 말고 당당하게 살아요
첫댓글 살아 가면서 후회하는 일들이 참으로많고 많은데 후회할줄 알면서도순간의 감정에 휘말리곤 하지요
완전한 사람은 없어요잘못하고 후회하고 또 실수하고 뉘우치며 사는 것이 인생이지요.
힌구름닙 안녕 하세요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사람은 누구나 지나고 나면 후해되는일이많습니다 그래서 이랠컬저래컬하면서 컬컬 합니다
맞아요.이럴걸 저럴걸 하며 사는게 인생입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행시방에서 감정이 북밭칠때는 숫자를 세어보세요 감정이 눅으러 든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살아 가면서 후회하는 일들이 참으로
많고 많은데 후회할줄 알면서도
순간의 감정에 휘말리곤 하지요
완전한 사람은 없어요
잘못하고 후회하고 또 실수하고 뉘우치며 사는 것이 인생이지요.
힌구름닙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사람은 누구나 지나고 나면 후해되는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랠컬저래컬하면서 컬컬 합니다
맞아요.
이럴걸 저럴걸 하며 사는게 인생입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감사합니다.
행시방에서 감정이 북밭칠때는 숫자를 세어보세요 감정이 눅으러 든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