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감정 지키자----장단점 있어
흰 구름 추천 1 조회 114 26.06.17 14:05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15:17

    첫댓글 살아 가면서 후회하는 일들이 참으로
    많고 많은데 후회할줄 알면서도
    순간의 감정에 휘말리곤 하지요

  • 작성자 26.06.17 16:40

    완전한 사람은 없어요
    잘못하고 후회하고 또 실수하고 뉘우치며 사는 것이 인생이지요.

  • 26.06.17 15:44

    힌구름닙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사람은 누구나 지나고 나면 후해되는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랠컬저래컬하면서 컬컬 합니다

  • 작성자 26.06.17 16:41

    맞아요.
    이럴걸 저럴걸 하며 사는게 인생입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7 16:49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6.17 17:05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17 18:01

    감사합니다.

  • 26.06.19 06:16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19 10:31

    감사합니다.

  • 26.06.19 07:13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9 10:31

    감사합니다.

  • 26.06.19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19 10:31

    감사합니다.

  • 26.06.19 21:03

    행시방에서 감정이 북밭칠때는 숫자를 세어보세요 감정이 눅으러 든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9 22:20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