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군은 본전에판다는 말은 거짖말
단돈 백원이남아도 남아야 판답니다
점잔은척해도 알고 보면 괘구 장이
있을것은 다있습니다골라잡아 보세요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다올은 발은 아니야
첫댓글 즐겁고 행복 한날 되시고건행 하세요
사람이 사는데어찌 정도(正道)만 걸을 수 만은 없겠지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어른 말씀이라도 다옳은건 아니지요아이들에게도 배울점은 많구요
수궁님 안녕 하세요 마자요할아버지가손주 한대 마주 배우고 죽는 다는 말이 있스비니다 건행 하세요
다여가신분 모두 건행 하세요
장사군은 본전에판다는 말은 거짖말 ```````````그러게요~장사꾼들이 제1로 거짓말을 잘 하는 사람들인 듯 합니다.남아도, 이익이 나도, 누가 구걸하러 오면 '오늘 장사 허탕쳤다'라고 하던가요?''거짓말은 살인과 같다'' 하였으니 그 대가를 다 받는 것이라생각합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좋은낭송 감상합니다.좋은풍경 감상합니다.좋은봄꽃 감상합니다.좋은꽃밭 감상합니다.좋은사진 감상합니다.잘 감상합니다.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예로부터 장사꾼이 본전에 판다는 말 처녀가 시집 안간다는 딸 노인의 어서 죽어야지라고 하는 말 등 많이 잇지요 잘 보구갑니다
바자요 그런거짓말은 남한태 손대게 하는 말암임니다 던담입니다
첫댓글 즐겁고 행복 한날 되시고
건행 하세요
사람이 사는데
어찌 정도(正道)만 걸을 수 만은 없겠지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어른 말씀이라도 다옳은건 아니지요
아이들에게도 배울점은 많구요
수궁님 안녕 하세요 마자요할아버지가
손주 한대 마주 배우고 죽는 다는
말이 있스비니다 건행 하세요
다여가신분 모두 건행 하세요
장사군은 본전에판다는 말은 거짖말
```````````그러게요~
장사꾼들이 제1로 거짓말을 잘 하는 사람들인 듯 합니다.
남아도, 이익이 나도, 누가 구걸하러 오면 '오늘 장사 허탕쳤다'
라고 하던가요?
''거짓말은 살인과 같다'' 하였으니 그 대가를 다 받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예로부터 장사꾼이 본전에 판다는 말 처녀가 시집 안간다는 딸 노인의 어서 죽어야지라고 하는 말 등
많이 잇지요 잘 보구갑니다
바자요 그런거짓말은 남한태 손대게 하는 말암임니다
던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