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장단점 있어~~~완전치못해
김호경 추천 2 조회 119 26.06.17 15:52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7 16:02

    첫댓글 즐겁고 행복 한날 되시고
    건행 하세요

  • 26.06.17 16:44

    사람이 사는데
    어찌 정도(正道)만 걸을 수 만은 없겠지요.

  • 작성자 26.06.17 19:36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17 19:37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26.06.17 19:03

    어른 말씀이라도 다옳은건 아니지요
    아이들에게도 배울점은 많구요

  • 작성자 26.06.17 19:39

    수궁님 안녕 하세요 마자요할아버지가
    손주 한대 마주 배우고 죽는 다는
    말이 있스비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17 19:40

    다여가신분 모두 건행 하세요

  • 26.06.17 22:21

    장사군은 본전에판다는 말은 거짖말


    ```````````그러게요~
    장사꾼들이 제1로 거짓말을 잘 하는 사람들인 듯 합니다.
    남아도, 이익이 나도, 누가 구걸하러 오면 '오늘 장사 허탕쳤다'
    라고 하던가요?
    ''거짓말은 살인과 같다'' 하였으니 그 대가를 다 받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8 12:37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9 06:16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6.06.19 07:14

    잘 보고 갑니다

  • 26.06.19 08:00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24 13:15 새글

    탱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19 21:06

    예로부터 장사꾼이 본전에 판다는 말 처녀가 시집 안간다는 딸 노인의 어서 죽어야지라고 하는 말 등

    많이 잇지요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24 13:16 새글

    바자요 그런거짓말은 남한태 손대게 하는 말암임니다
    던담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