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닫혀진 존재가 아니라열려져 있는 존재라고 하니간절한 심령으로 실존을훈련시켜가는 것이 필요합니다미적실존 윤리적실존 종교적실존이라고 키에르케고오르는 갈파했지요완전한 존재 완전한 삶은 없고되어가는 과정의 존재가 인간이니성취동기를 맛보며 오늘도최선을 다해 살아가야겠습니다
첫댓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하나 둘씩 배우고 익히다 보면궁금한것은 스스로가 알아서 찾는게 진정한 배움이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완전한 존재 완전한 삶은 없고``````````그럼요~우리 인간들은 피조물이기에, 당연히 완전, 완벽이라는단어는 맞지 않지요, 그래서 서로 간에 보완해 가며 살아가라고부부로, 혈육으로, 동창으로, 지인으로, 어느 단체 소속으로,사회생활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좋은낭송 감상합니다.좋은명화 감상합니다.좋은그림 감상합니다.좋은사진 감상합니다.잘보고 갑니다.잘 감상합니다.즐감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행시방에서 인간 미완성 노력하고 공부해야 잘 보구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첫댓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하나 둘씩 배우고 익히다 보면
궁금한것은 스스로가 알아서 찾는게
진정한 배움이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완전한 존재 완전한 삶은 없고
``````````그럼요~
우리 인간들은 피조물이기에, 당연히 완전, 완벽이라는
단어는 맞지 않지요, 그래서 서로 간에 보완해 가며 살아가라고
부부로, 혈육으로, 동창으로, 지인으로, 어느 단체 소속으로,
사회생활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명화 감상합니다.
좋은그림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에서 인간 미완성 노력하고 공부해야 잘 보구갑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