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공부는 끝이 없습니다 많이 배우면 좋치요 평편상 많이 못배울수도 있습니다 주경야독이라고 아시는지요 저는농촌에살면서 거우 국만학교 졸업하고 그전에는 강의록이라고 중등과정 고등 과정의 책이 있엇습니다 그책을 구입하여 낫에는 일하고 밤에 공부를 했습니다 말하자면 주경 야독입니다 고등학교 과정까지 배우고 조금쉬어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여서 삼십년동안 봉직하고 정년퇴임하고 연금으로 지동동안 식구랑 행복 하게 살고 있습니다
집도 고래당같이 짖고 부러울게 없이 살고 있습니다
자식은 딸둘 아들 하나 모두 출가 다햇서재살길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아프지말고건강하게 살면됨니다 운동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울님모두 건행 하세요 사랑합니다
첫댓글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ㅎㅎ
꼭 학교에서만 배우는게 아니라
첵도 보고 검색도 해보면서 찾아보고 배우는것 아닌가요? ㅎ
세살 먹은 애들한테도 배울게 있다 했으니 ㅋ
마음만 먹으면 나이가 대수아니니까..
검색해서 찾아보고 물어보고 배우시면 됩니다.ㅎㅎ
찾아보고 배우면 무얼할지요
돌아서면 까먹고 잊어버리기 일쑤인데요
그래서 공부도 때가 있다는 어른들
말씀이 새삼스럽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공부는 끝이 없습니다 많이 배우면 좋치요
평편상 많이 못배울수도 있습니다 주경야독이라고
아시는지요 저는농촌에살면서 거우 국만학교 졸업하고
그전에는 강의록이라고 중등과정 고등 과정의
책이 있엇습니다 그책을 구입하여 낫에는 일하고
밤에 공부를 했습니다 말하자면 주경 야독입니다
고등학교 과정까지 배우고 조금쉬어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여서 삼십년동안 봉직하고
정년퇴임하고 연금으로 지동동안 식구랑 행복 하게 살고 있습니다
집도 고래당같이 짖고 부러울게 없이 살고 있습니다
자식은 딸둘 아들 하나 모두 출가 다햇서재살길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아프지말고건강하게 살면됨니다 운동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울님모두 건행 하세요 사랑합니다
노력하고 성공하신 호경님께서는
참으로 대단하신 삶을 살아오셨군요
박수를 드립니다
배움은 죽을 때까지 해야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죽을때까지 하려해도 이제는 돌아서면
백지가 돼버리곤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신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