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늘있는게 안입니다 시기를 노치면 끝장
늦장 부리면 기회는날아 가니 꼭잡으시고
게으른 사람은 한평생살기가 괘롭고 힘들지
후해 해받자 열차는 떠나갓고 기적소리만
해당화 피는 봄날은 다시오니기회를꼭잡아
첫댓글 행복 한 나날되세요
감사 합니다.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게으른 사람보다 부지런한 사람이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네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여
모든건 때가 있어서 그때를 놓치면다시 기회를 얻기가 힘들어 지겠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늦장 부리면 기회는날아 가니``````````그렇습니다~기회는 늘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하합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행복 한 나날되세요
감사 합니다.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게으른 사람보다 부지런한 사람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네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여
모든건 때가 있어서 그때를 놓치면
다시 기회를 얻기가 힘들어 지겠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건행 하세요
늦장 부리면 기회는날아 가니
``````````그렇습니다~
기회는 늘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하합니다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