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잘못이라면 실수라 생각하지만
번번이 잘못을 저지르는데 실수라 하리.
의문이 생긴다면 문의와 확인이 필요해
실수라 치부하며 감추려니 반복이 되고
수없는 반복이 계속된다면 과실이 되지.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한번쯤은 실수라 하겠지만 번번이그런다면 과실이 맞겠지요멋진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잠사합니다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한번쯤은 실수라 하겠지만 번번이
그런다면 과실이 맞겠지요
멋진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