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은 그 사람의 80%을 표출하는 도구라 생각하쥬' 그 다음은 언행을 보면서'
관-직에서 일하는 분인지?남을 속이며 살아가는 자인지?언행과 눈빛에서 보여'
이-처럼 습관과 언행은 자기 자신을 만들어 가는 도구라는 걸 모르는 분은 없쥬.
중-요한 줄 알면서도 다 다른 인성 품격으로 살아가는 것이 사회라는 단체이기에'
요-렇게 늘 나쁜 짓만 앞장서고 사회의 악으로 살아가는 존재는 결국은 그 대가를~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낫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네누님 반갑습니다 남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이되면 안되겠지요건강하시기 바랍니다
OF COURSE~~THAT,S RIGHT~~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낫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네
누님 반갑습니다
남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이
되면 안되겠지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OF COURSE~~
THAT,S RIGHT~~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