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르러니하고 살면 되지 오두 방절 떨지말고
래사 가만이 보니 모두다 잘쓰고 있네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 모두가 거기가 거기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기분이좋습니다
성질이 개떡 같으면 옆에 사람이 접근안함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한영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인성곱고 착한사람 곁에는 모여드는사람들이 많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원본보기
인성이 곱고 착하면 만인의 칭찬을 듣지만인성이 곱지 못한 사람은 곁에 서기를 꺼려한답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좋은 단어로 끝까지 마무리 했으면 좋았을 것을요~서두루고 날처 밪자--날 뛴다?'라는 뜻이죠?당연히 인성이 좋은 사람은--단어도 좋은 단어들을 사용하고말할 때도 좋은 말들을 하더라구요~나이 들수록 좋은 면만 보이다가 지구를 떠나야 좋은 사람으로남기고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한영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인성곱고 착한사람 곁에는 모여드는
사람들이 많지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원본보기
인성이 곱고 착하면 만인의 칭찬을 듣지만
인성이 곱지 못한 사람은 곁에 서기를 꺼려한답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좋은 단어로 끝까지 마무리 했으면 좋았을 것을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날 뛴다?'라는 뜻이죠?
당연히 인성이 좋은 사람은--단어도 좋은 단어들을 사용하고
말할 때도 좋은 말들을 하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좋은 면만 보이다가 지구를 떠나야 좋은 사람으로
남기고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