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그래서인성~~~~인정에 샘이
김호경 추천 1 조회 30 26.06.20 10:0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0 12:56

    효암공인대법사님 한영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0 11:13

    인성곱고 착한사람 곁에는 모여드는
    사람들이 많지요

  • 작성자 26.06.20 14:25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원본보기

  • 26.06.20 12:58

    인성이 곱고 착하면 만인의 칭찬을 듣지만
    인성이 곱지 못한 사람은 곁에 서기를 꺼려한답니다.

  • 작성자 26.06.20 14:27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0 14:28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0 12:59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0 19:49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좋은 단어로 끝까지 마무리 했으면 좋았을 것을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날 뛴다?'라는 뜻이죠?
    당연히 인성이 좋은 사람은--단어도 좋은 단어들을 사용하고
    말할 때도 좋은 말들을 하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좋은 면만 보이다가 지구를 떠나야 좋은 사람으로
    남기고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2 10:37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2 10:39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