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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아침(2023년12월 31일)에 비가와서 운동도 못가고 집에서 머뭇거리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시길 에덴에서 타락한 이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오직 정의를 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 같이 흐르게 할지어다.”(암 5: 24) 서로 '의합'할 수 있는 모든 요건(要件 :필요한 조건)이 사라졌다고 '영'으로 깨우쳐 주셨습니다.
타락한 인간쓰레기들이 악령에 지배를 받고 악령에 ‘간계’(奸計, πανουργία :파누르기아, trick-ery) 1, 교활, 간교, 속임수, 2, 간사한 꾀, 3 <용>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한 것을 언급하여 쓰였다(고후 11:3), 에 농락을 받는 인간쓰레기 영역에서 종노릇하는 세상은(약 3:14-16)"너희 마음 속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있으면 자랑하지 말라 진리를 거스려 거짓하지 말라 15. 이러한 지혜는 위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니 16. 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과 모든 악한 일'이 있음이니라."
'정의'(Righteousness) 성경사전에서 발취
일반적으로는 바른 마음을 가리키며, 이에 해당하는 히브리어‘체다카’(tsedakah)는‘진실을 말하다’라는 동사에서 파생되었다.성경에서 말하는 정의란, 공동체 내에서 자기 이웃과 올바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나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도록 돕는 사람들의 도덕적 자세를 의미한다. 이것은 단지 인간과의 관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의 관계에도 적용된다. “진실과 정의와 공의로 여호와의 삶을 두고 맹세하면 나라들이 나로 말미암아 스스로 복을 빌며 나로 말미암아 자랑하리라.”(렘 4:2)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정의롭고 공평하게 행동할 것을 요구하셨는데.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너희가 정의와 공의를 행하여 탈취 당한 자를 압박하는 자의 손에서 건지고 이방인과 고아와 과부를 압제하거나 학대하지 말며 이곳에서 무죄한 피를 흘리지 말라.”(렘 22:3)
그것이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기본이었기 때문이다.
“그 정사[정사:원,시작,처음, 권위,지배,통치,통치자,2.정치상의 일]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왕좌와 그의 나라에 군림하여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지금 이후로 영원히 정의와 공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사 9:7)
특별히 아모스 선지자는 이스라엘의 죄악들을 지적하면서 이스라엘 국가와 사회 안에 공법과 정의가 실종되었음을 고발하였으며.“정의를 쓴 쑥으로 바꾸며 공의를 땅에 던지는 자들아.”(암 5:7)그와 동시에 이스라엘 사람들을 향하여 하나님께로 돌아가 공법을 강물같이 흐르게 하고 정의를 계곡의 시냇물처럼 흐르게 하라고 외쳤다.“오직 정의를 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 같이 흐르게 할지어다.”(암 5:24) → 의를 참고하라.
'의'(義, צדקה :체다카, δικαιοσύνη :다카이오쉬네, righteousness) 1 공의, 의, 2 사람이 행하여야 할 바른 도리, 3 <용1> 재판관들의 역할과 관련하여 나타난다, 그들의 모든 판결은 진실하고 편견이 없어야 했다(레 19:15, 36) <용2> 아브라함의 의는 믿음에서 난 것이었다, 그가 여호와를 믿었으므로 그분이 이것을 그의 의로 여기신 것이다(창 15:6) 마찬가지로 성도의 의도 믿음으로 밀미암는다, 즉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얻게 된 것이다(롬 1:17) <용3> 하나님의 속성, 하나님은 공의로운 재판관이시며 (시 11:7), 그분의 판단은 의로우시다(시 119:144, 160), <용4> 주의 의는 영원한 의이다(시 119:142), <용5> 주의 의는 환난으로 인해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건지신다(시 31:1), <용6> 사람은 율법의 행위를 통해서는 결코 의에 이르지 못한다(롬 3:20), <용7> 의를 굳게 지키는 것은 생명에 이르는 길이다(잠 11:19), <용8> 의는 행실이 정직한 자를 보호한다(잠 13:6) 4, 유 (딘)~~~~
(암 3:3)"두 사람이 의합지 못하고야 어찌 동행하겠으며."[개역한글]
(암 3:3)"두 사람이 뜻이 같지 않은데 어찌 동행하겠으며."[개역개정]
(암 3:3)"두 사람이 미리 약속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같이 갈 수 있겠느냐?."[표준 새번역]
‘의합하다’(意合--, יָעַד :야아드, have ag-reed) 2 서로 뜻과 마음이 맞다. 3 (용> ‘임명하다’라는 의미로 쓰였다,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나 그밖에 일꾼들을 임명하실 때에 마음이 맞는 사람을 택하신다.
'영²'(靈, πνευμα :프뉴마, רוּח :루아흐, 1 숨, 바람, 기운, 목숨, 생명, 영혼, 영적 상태, 기질, 영, 성령, 2 신령, 영혼 등의 약어, 3 <용1> 기본적인 의미는 숨, 바람, <용2> 몸의 생명을 주는 기운, 목숨을 지칭하여 쓰인 (눅 8:55), <용3> 인간의 구조를 삼분할 때 그 가운데 비물질적 자아를 가리키는 말이다(살전 5:23), <용4> 육과 영이 인간의 인격 전체를 의미한다면 영은 그 한 부분에 해당한다, 즉 통찰력⦁감정 ⦁의지의 원천 내지는 좌소이며 사람의 내적 생활의 대표적인 부분이다(막 2:8) (롬 8:16), <용5> 독립적인 존재로서 하나님을 가리키거나(요 4:24), 악한 영⦁귀신 등을 지칭하여 사용되기도 한다(마 12:43), <용6> 하나님의 영(고전 2:11), 그리스도의 영(행 16:7), 성령(마 12:32)등과 같이 하나님과 하나님 아닌 것을 구별 짓는 참된 영을 언급하여 쓰였다, 4 유 (카보드)~
◆, 영 ∙ 혼 ∙ 육에 대한 이해는 아래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람니다.
(요 3:5-8)"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6.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영이니 7. 내가 네게 '거듭나야 하겠다 하는 말'
을 놀랍게 여기지 말라 8. 바람이 임의로 불매 네가 그 소리는 들어도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나니 '성령으로 난 사람도 다 그러하니라."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가 성령님의 도우심'이 아니면, '육으로는 영의 인도를 받지 못하므로 이해는 불가'합니다.
하나님께서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는 사람의 사지백체(四肢百體 :몸의 전체)가 지음 받은 것이며 하나님께서 그의 코에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으실 때 하나님과 영으로 교통할 수 있는 사람의'영'과,사람의 자의식(自意識 :타인과 구별되는 자기에 대한 의식)에 '혼'을 불어 넣으셔서 사람이 영, 혼, 육으로 지음받은 생명체(生命體)가 된것입니다.
◆, 영의 기능==>(양심, 직관, 영교)의 기능(機能)이 있습니다.
(사람의 영의 기능(機能)은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의 인도함을 받아야 영의 기능이 작동(作動)하는 것입니다)
◆, 혼의 기능==>(생명, 자의식, 지,정,의(지 : 지식, 정 : 감정, 의 : 의지,) 이성(理性)의 기능(機能)이 있습니다.
◆, 육의 기능==>사지백체(四肢百體 :몸의 전체)에 의한(五感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다섯 가지 감각)의 기능(機能)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에게 하나님 아가페(agapē) 사랑에 언약 안에서 독립된 인격체(人格體)로 하나님께서 고유(固有)의 자유의지(自由意志)를 부여하셨습니다.
(롬 6:15-18)"그런즉 어찌하리요 우리가 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에 있으니 죄를 지으리요 그럴 수 없느니라 16. 너희 자신을 종으로 내주어 누구에게 순종하든지 그 순종함을 받는 자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 17. 하나님께 감사하리로다 너희가 본래 죄의 종이더니 '너희에게 전하여 준 바 교훈의 본을 마음으로 순종하여 18. 죄로부터 해방되어 의에게 종'이 되었느니라."[개역 개정]
(롬 6:15-18)"그러면 우리가 율법 아래 있지 않고 은혜 아래 있다고 해서 죄를 지어도 된다는 말입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16 여러분이 누구에게 자신을 바쳐 복종하면 그의 종이 된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죄의 종이 되면 죽음에 이르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종이 되면 의롭게 될 것입니다. 17,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드릴 것은 전에 죄의 종이었던 여러분이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순종하므로 18, 죄에서 해방되어 의의 종이 된 것'입니다,"[현대인의 성경]
(롬 6:17)"교훈의 본을 마음으로 순종하여." [개역개정] (롬 6:17)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순종하므로' [현대인의 성경] 이 말씀은 교훈하다, 라는 원어해석과 ‘본’에 단어 정리와 (벤전 1:23-25)에 말씀으로 설명을 드립니다.
교훈하다 솝흐로니조(σωφρον?ζω):교훈하다 헬라어 원어해석(김준남 목사)
‘그들로 젊은 여자들을 교훈하되 그 남편과 자녀를 사랑하며’(딛2:4) ‘교훈하다’로 번역된 헬라어 ‘솝흐로니조(σωφρον?ζω)는 ‘건전한 마음의 제정신의, 자기 의식이 있는, 욕망이나 충동을 억누르는, 자제하는, 삼가는, 마음이 안정된, 분별력 있는, 근신하는’ 이라는 뜻을 가진 형용사 ‘솝흐론’(σ?φρων)에서 파생된 단어로 ‘건전한 마음을 만들다, 의식을 회복하다, 억제하다, 제자로 삼다, 책임지게 하다, 훈계하다, 진지하게 권하다, 교훈하다’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솝흐론’(σ?φρων)은 ‘구원하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지키다,위험과 파괴로부터 구출하다, 완전하게 만들다, 보존하다’의 뜻을 가진 ‘소조’(σ?ζω)와 ‘감정, 정신, 지혜’의 뜻을 가진 ‘프흐렌’(φρ?ν)의 합성어에서 파생된 단어이며, 여기에서 파생된 부사형인 ‘분별력 있는 마음을 가지고, 냉정히, 절도 있게, 적절하게, 건전한 마음을 가지고, 신중히’의 뜻을 가지면서 ‘근신함’으로 번역된(딛 2:12 ) ‘솝흐로노스’(σωφρ?νω?)가 있다.
정리하면, ‘솝흐로니조’(σωφρον?ζω)가 말하는 ‘근신하다, 교훈하다’는 국어사전이 정의하고 있는 ‘말이나 행동을 삼가고 조심하다’는 뜻의 ‘근신(謹愼)하다’의 의미도 아니고 단순히 ‘가르치고 타이르다’는 뜻의 ‘교훈(敎訓)하다’의 의미도 아닌 두 마음을 한 마음인 하나님 마음으로 갖게 하는 것이며, 허물과 죄로 죽은 어두움의 상태에서 그리스도의 생명의 말씀을 통하여 빛으로 회복시키는 것이라는 성경적 의미가 있는 것이다. ‘솝흐로니조’(σωφρον?ζω)에서 파생된 명사형인 ‘사리분별을 하는 마음, 절도와 자제력을 가지도록 훈계함, 근신하는 마음’의 뜻을 가진 ‘솝흐로니스모스’(σωφρονισμ??)라는 단어이다.
신약성경에서 유일하게 한번만 나오는 이 단어의 용례인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두려움의 영을 주지 아니하시고 권능과 사랑과 건전한 생각의 영(σωφρονισμ??)을 주셨느니라’(딤후1:7 : 현대인의 성경)고 기록되어 있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의 말씀, 진리의 말씀을 마음에 품게 해 주셨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도는 예수님께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요14:6)라고 하신 말씀에 ‘네, 맞습니다. 나는 길, 진리, 생명 아닙니다’를 고백하며 참된 진리에 목말라 구하므로(아이테오) 하나님의 은혜로 거저 주어지는 그 생명의 말씀을 품은 자이며, 나아가 아직 말씀이신 그리스도를 신랑으로 만나지 못한 자들에게 그 진리의 말씀을 교훈함으로(σωφρον?ζω) 진정한 남편되시는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하나님의 자녀를 사랑하도록 가르치는 자로서의 사명이 있는 것이다.
[솝흐로니조(σωφρον?ζω) : 교훈하다]
‘본’(本, τὑπος :튀포스, example) 1 표, 흔적, 모형, 초상, 원형, 표본, 귀감, 모범, 2 모범으로 삼을 만한 것, 3 <용> 신앙이나 도덕 생활에서의 귀감, 모범 등을 나타내어 쓰였다(빌 3:17, 살전 1:7),
(벤전 1:23-25)"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24.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25.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좀더 깊이 설명을 드리면 (요 1:14)"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영으로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하고 행하여 의와 아가페 사랑의 열매를 맺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자녀들에 (요 14:6)"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롤 모델(role model :본이 되시는 구세주(救世主))이십니다. 이것을 교훈의 본을 마음으로 순종하여 죄에서 해방되어 의에 거하여 (마 6:33)"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에 거한 것을 의미하시는 것입니다.(많은 내용들이 더 있지만 생략(省略)합니다)
◆, 영 ∙ 혼 ∙ 육을 근거로 하여 '내부의 적'과 '외부의 적'을 정리하여 올립니다.
'영'의 영역(領域)에는 '성령이 역사하시는 영역(領域)과 '악령이 역사하는 영역(領域)으로 나뉘이는 것입니다.
'성령의 영역'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성삼위의 영역으로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아가페 사랑의 언약에 따라 아가페 사랑의 완성을 위하여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소원이신 아가페 사랑의 완성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친히 예수 그리스도로 성육신 하셔서 이 땅에 사람의 형상으로 오셔서 헌신과 희생으로 사랑의 완성을 위하여 역사하시는 영역으로 그 결과는 영생의 복락에 안식입니다.
'악령의 영역'은 하나님이 부리시는 종으로 지음을 받은 천사가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하고 지위를 떠나 (유 1:6)"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타락한 천사는 우주의 종말에는 (계 20:10)"또 그들을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져지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타락한 천사가 (요 10:10)"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에 따르는'도둑질'에 주체(主體 :그 일을 주도해 나가는 세력)는 타락한 천사로 (유 1:6)에 따라 그 이름을 명명(命名 :이름을 지어 붙임)하면 사탄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와 권세자들과 이 어두운 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이 역사하는 영역으로 그 결과는 영벌의 형벌로 불과 유황 못에서 영원한 형벌의 불의 불법에 의한 진노의 형벌을 받는 것입니다.
◆,'내부의 적'은 '악령'에게 종노릇하는 자기 자신에게 행하는 악한 행위의 결과가 '내부의 적'이 되는 것입니다!
(창 3:1-6)"그런데 '뱀'은 여호와 하나님이 지으신 들짐승 중에 가장 간교하니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이르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에게 동산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2. 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열매를 우리가 먹을 수 있으나 3.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열매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하셨느니라' 4.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5.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6.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열매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 있는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계 12:9)"옛 '뱀'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뱀'( נָחָשׁ :나하쉬, ὄφις :오피스, serpent) <동> 1 '뱀', 2 파충류 중의 한 군(群), 유독, 무독의 두 종류가 있음, 3 <용1> 에덴동산에 처음으로 등장한다(창 3:1), 사탄이 '뱀'에게 들어가 (고후 11:3)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한 것을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며 사탄이라고도 하며' 이 같은 악령을 명명(命名)하기기를 사탄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고후 11:3)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미혹하다')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부패하다')할까 두려워하노라."
'간계'(奸計, πανουργία :파누르기아, trick-ery) 1, 교활, 간교, 속임수, 2, 간사한 꾀, 3 <용> 뱀이 그 '간계' 로 하와를 미혹한 것을 언급하여 쓰였다(고후 11:3), 4 <적> 사탄의 활동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으므로 성도들의 주의가 요망된다, 5 유 (에피불레)
(엡 6:11)"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전십갑주를 입고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을 지키지 못하면 마귀의 간계로 100% 멸망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요 8:34)"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요 8:34)'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라는 의미는 죄를 일상적(日常的 :매 순간마다)으로 짓는 것이다, 라는 의미로 이 내용을 하나님께서 2023년 9월 11일 09시 3분에 성경 말씀으로 (롬 14:23) 정리하여 주셨습니다.
(롬 14:23)" '믿음'으로 좇아 하지 아니하는 '모든'것이 '죄'니라."
(요 14:6)"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밖에 있는 모든 자들이 악령이 종노릇하며 자기 자신을 (계 21:8)"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멸망으로 (요 8:34)에 종노릇하는 것을 자기 지신의 내부의 적이라고 설명하며 그 결과는 (계 21:8)"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입니다.
나와 우리를(엡 6:12)에서 혈과 육에 소욕에 따라 (요 8:34)에 종노릇하는 모든 자들이 '외부의 적'입니다.
'외부의 적'은 그 범위가 광범위합니다. 이미 설명을 드린 악령에 우두머리는 사탄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과 악령의 지배를 받아 (약 3:16)"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으로 악령에 지배를 받아 육신의 소욕에 따라 범죄함으로 죄를 짓는 자들이 나를 기준하여 모두가 우리의 '외부의 적'되는 것입니다.
좀더 설명을 드리면 악령에 지배를 받아 악령의 통로의 도구가 되어 나와 우리에게(엡 6:12)"혈과 육'으로 대하여 오는 모든 사람이 악령의 통로로 지옥몰이하는 자들로 그 영역(領域)은 나와 우리 모두에 '외부의 적'이 되는 것입니다.
결론입니다
(요 14:6)"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밖에 있는 모든 자들이 악령이 종노릇하며 (계 21:8) + (요 8:34)에 종노릇하는 자들이 우리와 대한민국에 내부의 적으로 북괴 공산당보다 더 사악한 매국노들입니다.
육신의 소욕을 따라 죄에 종노릇 하는 것을 자기 자신의 내부의 적이라고 설명하며 그 결과는 (계 21:8)"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입니다.
(요 8:34)에 종노릇하는 인간쓰레기들이 대한민국에 내부의 적으로 북괴 공산당보다 더 사악한 매국노들입니다.
아래 내용들은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서 '민족의 내부적으로 국가를 파탄내는 악마의 통로가 하는 매국행위'입니다.
‘김건희 특검법’ 찬성한 野의원 180명 전원, 고발당했다 (msn.com) 2023, 12, 31, 07:05:00
‘김건희 특검법’ 찬성한 野의원 180명 전원, 고발당했다
김수연별 스토리 2023, 12, 31, 07:05:00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지난 28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김건희 여사 특검법 표결 결과를 촬영하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세계일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사건을 수사하는 특별검사(특검) 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가운데, 표결에서 찬성표를 던진 야당 의원 전원이 검찰에 고발당했다.
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종배 국민의힘 서울시의원은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표결에서 찬성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정의당 등 야당 의원 180명 전원을 직권남용,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형사고발했다.
이 시의원은 “민주당이 통과시킨 특검법은 위헌적이고 위법하다”라며 “김건희 여사를 악마화해 총선에서 이득을 보겠다는 음흉한 의도로 특검법을 통과시킨 것은 입법권 남용으로서 형법상 직권남용에 해당하고 대통령의 국정운영을 방해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은 김 여사가 윤석열 대통령과 결혼하기 전 일로 권력형 비리라 할 수 없다”며 “문재인 정부 시절 검찰에서 2년 동안 김 여사에 대해 강도 높은 수사를 진행했지만 기소조차 하지 못한 사건으로 특검의 대상이 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민주당은 특검 찬성 여론이 높다는 이유로 정당성을 운운하지만 여론조사와 위법한 특검 추진은 별개의 문제”라며 “김정숙 여사 특검 여론조사를 하면 80% 이상 찬성할 것이다. 민주당 논리라면 김정숙 여사 특검도 당장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의원들이 지난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특검법 강행처리 규탄대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뉴시스© 제공: 세계일보
그러면서 “이 특검법은 아내를 버리라는 식의 매우 잔인하고 패륜적인 악법”이라며 “민주당은 민생에는 관심 없고 김건희 여사만 잡으면 총선에 승리한다는 망상에 사로잡혀 있다.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훼손하는 법인만큼 수사기관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국회는 김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과 대장동 개발사업 50억 클럽 뇌물 의혹을 각각 수사할 특검 임명을 위한 법률안 2건을 표결에 부쳐 통과시켰다. 국민의힘 측이 법안을 비판하며 전부 퇴장한 가운데 두 법안은 각각 재석한 야당 의원 180명, 181명의 전원 참석으로 본회의를 통과했다.
김 여사 관련 특검법은 2009년부터 2012년 간 벌어진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에 김 여사가 개입했는지를 수사하기 위한 것으로, 특검은 20일의 준비기간을 거쳐 70일간 수사할 수 있으며 수사 과정을 언론에 공표할 수도 있다.
다만 이도운 대통령실 홍보수석은 같은 날 “지금 국회에서 쌍특검 법안이 통과됐다. 윤 대통령은 법안이 정부로 이송되는 대로 즉각 거부권을 행사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예고했다.(마침)
부정선거 원흉은 대통령들 22023년 12월 29일(금) 미디어A 라이브 - YouTube 2023, 12, 29,
선거범죄 은폐 주범 검사 3인방 2022년 11월 15일(화) 미디어A - YouTube 2022. 11. 16.
화살표 투표지 고발 각하, 검찰 항고 2022년 11월 22일(화) 미디어A 라이브 – YouTube
화살표 투표지 고발 각하, 검찰 항고 2022..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022. 11. 23. 10:00
가세연 "4.15총선, 나올수 없는 '배춧잎·화살표 투표지' 나왔다" (daum.net) 2021. 11. 16
[선거무효소송] "화살표 투표지,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 - 파이낸스투데이 (fntoday.co.kr) 2022.05.31
[선거무효소송] "화살표 투표지,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
"투표지가 계수기를 지나면서 생성된 이미징파일을 다시 인쇄 해서 만든 가짜투표지 "
지난 4.15총선 인천연수구을 선거무효소송의 판결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본지는 부정선거의 증거로 제시된 것들에 대해 하나하나 리뷰하는 코너를 선보인다.
특히, 오는 6월에는 20여개의 지역구 선거무효소송 재검표가 일제히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부정선거 소송에 있어 획기적인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화살표 투표지를 소개한다.
4.15총선 선거무효소송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뚜렷한 부정선거의 증거 중 하나로 제시되는 것이 화살표투표지이다.
투표지 상단에 난데없이 붉은 화살표가 인쇄되어 있는 투표지는 2021년 11월 11일 파주시을 선거무효소송 재검표 현장에서 나왔다.
미래통합당의 박용호 후보가 제기한 선거무효소송 재검표 현장에서는 화살표투표지를 비롯해 갖가지 형태의 비정상 투표지가 다수 나왔다. 그러나 현장에서 대부분의 표들이 유효표 처리되는 바람에 원고 측은 불복하고 퇴장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위 사진은 실제 선거에 쓰이는 투표용지가 롤로 말려 있는 것이다. 고정을 하기 위해 화살표 스티커가 붙어 있다.
롤의 포장을 풀고 실제로 투표지를 인쇄하기 위해서는 화살표 모양의 스티커를 제거하고 흰 용지에 투표용지를 인쇄하게 된다. 화살표 앞부분이 용지에 붙어 있는 경우에 해당 롤용지는 사용하지 않게 된다.
그런데 재검표에서 나온 문제의 화살표투표지는 화살표가 남아있는 채로 인쇄가 된 투표지였던 것이다. 아마도 실수로 화살표 스티커가 붙어있는 채로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해당 투표지에 화살표 스티커가 붙어있지 않고, 화살표 마크가 버젓이 "인쇄"되어 있었다는 점이다.
실제로 파주시을 선거무효소송의 재검표 현장에서 발견된 문제의 화살표투표지에는 화살표스티커가 붙어있는게 아니라, 화살표스티커가 인쇄되어 있었다. .
이는 누군가 투표지의 이미징 파일을 다시 한번 인쇄했다는 명백한 증거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이미징 파일을 다시 인쇄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이미징 파일에 접근을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이 결국 투표지를 인쇄해서 기존의 투표지와 바꿔치기를 했다는 것으로 밖에 설명이 되지 않는다.
부정선거의 의혹을 밝히고자 직접 지난 20대 대통령선거에 후보로 출마한 옥은호 대표는 "중앙선관위가 투표지를 한번 스캔한 후(생성된 이미징 파일을 가지고) 투표지를 재출력했다." 라고 설명했다.
당시 재검표 현장에 있었던 김소연 변호사, 강용석 변호사 등을 비롯한 원고측 변호인단은 화살표 투표지는 명백한 선거무효의 증거라고 확신했다.
이날 재검표는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박용호 후보가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상대로 낸 선거무효확인소송 검증기일에 진행된 것으로 안철상 대법관이 주심을 맡았다. 현장을 참관한 황교안 전 총리는 "백지투표 11장 등 비정상 투표지가 나왔으며, 부정선거는 반드시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민경욱 전 의원을 비롯한 선거무효소송의 원고 측 법률대리인들은 화살표 투표지가 어떻게 생성이 된 것인지에 대해 피고 측인 중앙선관위가 제대로 해명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도태우 변호사는 이날 발견된 투표지 중 10% 이상이 비정상 투표지였다고 폭로했다.
전문가들은 투표용지 롤을 고정하기 위한 화살표 스티커가 투표지에 붙어 나와도 수상한데, 아예 화살표가 인쇄되어 나온 가짜투표용지는 선거무효 재판의 판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증거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마침)
이 내용에 항변할 자들은 누구든지 항변해 오라!
(눅 21:15)"내가 너희의 모든 대적이 능히 대항하거나 변박할 수 없는 ‘구변’과 지혜를 너희에게 주리라."에 은혜로 더 많은 것들을 깨우쳐 줄 것입니다.
‘구변’(口辯, דָּבָר: 다바르, speech) 1 말, 말하는 것, 언어, 행동, 2 말솜씨, 3 <용> 소년 다윗을 소개하는 문구에서 나타난다(삼상 16:18). 4 <적> 뛰어난 말 솜씨 보다는 진실의 힘이 더 강하다,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들입니다.
'믿음'( πίστις :피스티스, אמונה :에무나, faith) 1 믿음, 신뢰, 신임, 신용, 2 믿는 마음, 신앙, 3 <용1> 사람과 사람 사이의 근본적인 태도를 가리는 말이다, <용2> 신실성, 서약과 같은 엄숙한 약속, 증거, 담보, 보증 등 신용이나 신뢰감을 갖게 하는 그 무엇을 가리킨다, <용3> 하나님, 그리스도, 그리스도의 이름 등에 대한 신뢰, 확신 등을 가리킨다(마 8:10 행 3:16), <용4> 참된 경건의 의미로 쓰이며 그리스도인의 덕 가운데 하나이다(살전 3:6), <용5> 기독교 교훈에 대한 인정과 수락의 의미로 쓰인다(약 2:14, 17), <용6> 선택된 몇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신앙의 특별한 은사를 지칭한다(고전 12:9), <용7> 신앙의 내용, 교리 등을 가리켜 쓰인다(롬 1:4-5, 갈 1:23), <용8> 의인의 유일한 방편이다(롬 1:17),
'모든'(πᾶς :파스, כֹּל :콜, all kinds) 1 <원 ∙ 형> 모든 종류의, 온갖, 어떤 것이 든지, 전체, 모든 것, 무엇이든지, 2 여러 가지의, 여러 종류의, 3 <용1> 신약에서 1200여회 이상 나타나는 아주 흔한 용어이며, 전체성이 창조와 구원의 역사라는 한정된 의미에 관련되어 있다, <용2>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결정하시고 이행하신다(엡 1:11), <용3> 주의 날이 이르면 우주와 만물 모두가 풀어지고 분해되어 없어지게 된다(벤후 3:11), 4 유 (하파스)~
'죄'(罪, חטאת :핫타트, ἁμαρτία :하마르티아, SIN) 1 죄, 속죄, 제물, 2 도덕상으로 그릇돤 것이나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 악에 대한 책임, 기독교의 교법을 어긴 행위, 3 <용1> 기본적인 의미는 '표적을 빗 맞추거나 길을 잃다'라는 것이며 죄에 대한 기본적인 단어이다, <용2> 이스라엘이 하나님께 범한 특별한 죄, 곧 금송아지를 만들어 섬긴 죄를 언급하여 쓰였다(신 9:18, 21), <용3> 역사서, 선지서 등에서는 주로 사람에 대한 죄와 및 하나님의 대한 죄를 언급하여 쓰였다(시 59:3), <용4> 고대 근동의 종교에서는 죄를 제의적⦁정치적⦁사회적 생활에 있어서 현상에 대한 위반으로 이해한다, 이방인들이 마술적인 행사로 죄의 결과를 중화시키고자 노력한 까닭이 이것이다, <용5> 히브리인들의 죄에 대한 인식―계시를 통해서 알게 된 것이며 다음과 같다, (가) 하나님의 대한 불순종 (나) 타인의 권리에 대한 착취 및 무시 (다) 궁극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선언됨 (라) 하나님의 자비로우신 용서의 행위에 의해서만 제거될 수 있음, <용6> 하나님께서 죄를 처리하시는 방법, (가) 자신들의 죄에 계속 머물러 있는 자들에 대해서는 벌하심(왕상 14:16) (나) 죄를 사하심(왕상 8:36) (다) 죄를 정화하심(시 52:2) (사 6:7), 4 <적> 죄는 크게 원죄(original sin)와 자범죄로 나눈다, 원죄는 아담의 죄가 모든 사람에게 전가된 것을 말하고, 자범죄는 인간이 연약함으로 비롯되는 여러 가지 허물을 가리킨다, 전자는 회개를 통해서, 후자는 자백을 해결될 수 있다(행 2:37-38) 9요한1서 1:8-10), 5 유(아웬)~~~~~~~~>
(요한1서 3:4, 8)"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 이라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
'불법'(不法, ανομια :아노미아, 히, 뭇테, eviI ) 1, 불법, 무법, 무법한 행위, 2, 법이 아님, 법에 어긋남, 3, <용1> 마음의 구조 및 법에 어긋나는 행위를 나타내어 쓰인다. <용2>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한다. (마 7:23) <용3>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안고 있는 심각한 문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다는 것이었다. (마 23:28) <용4> 의와 불법이 함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고후 6:14) <용5>그리스도는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으로 우리를 모든 불법에서 구속하셨다. (딛 2:14) <용> 죄는 불법이다,(요일 3:4)[그랜드 낱말 큰 사전 ]
(마 11:29)“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잠 15:33)“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지혜의 훈계라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잠 18:12)“사람의 마음의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잠 16:18)"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
(미 6:8)“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오직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하게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약 4:6)“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
(벤전 5:5)“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약 4:6-7)"그러나 더욱 큰 은혜를 주시나니 그러므로 일렀으되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 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빌 2:5-8)“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6.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7.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8.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
'교만'(驕慢, גאון :가온, υπερηφανια :휘페레파니아, pride) 1 높임, 2 건방지고 방자함, 3 <용1> 자랑, 자만을 의미한다, <용2> 다수의 용례가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며, 겸손의 반대어인 인간의 교만을 나타낸다(잠 16:18), <용3> 외경심이 최고의 덕이라면 교만이 최대의 죄라는 게 성경의 핵심적인 교훈이다, <용4> 교만은 마음에서 나와 사람을 더럽게 한다(막7:22), <용5> 교만은 악인의 특징이다(욥 35:12), <용6> 교만이 오면 욕도 오며, 교만에서는 다툼만 일어난다(잠 11:2, 13:10), <용7>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신다(벤전 5:5), 4 유 (가이와)~~~~~~~
'겸손'(謙遜, ענוה :아나와, ταπεινοφροσύνη :타페이노프로쉬네, humility) 1 겸손, 온유, 2 남을 높이고 자기를 낮춤, 3 <용1> 고난의 목적인 경건한 자의 도덕적, 영적 상태를 묘사한다, <용2> 하나님은 겸손한 자의 소원을 들으신다(시 10:17), <용3> 예수께서는 겸손의 초석으로 삼으셨다(마11:29) 4 유 (아나우)~~
‘존귀¹’(尊貴, הוד :호드, ενδοξος :엔독소스, 1 광채, 위엄, 힘, 영광, 영예, <헬 ∙ 형> 훌륭한, 2, 높고 귀함,
3 <용1> 사람이나 동물, 식물들의 특성 혹은 속성으로 사용된다, <용2> 압도적인 용법은 하나님과 관련하여 나타난다, 하나님의 위엄은 그의 피조된 세계 속에서 보여진다(시 8:5) <용3> 다윗은 존귀와 위엄이 주 앞에 있음을 노래하였다(대상 16:27), <용4> 주는 존귀와 권익을 입으셨으며(시 104:1) 그분의 행사가 다 존귀하다(시 111:3), 4 유 (아칠림)~~~~~~~~~~~~~
‘존귀²’(尊貴, כבוד :카보드, honor) 1 영광, 명예, 2 높고 귀함, 3 <용1> 물건의 물리적으로 큰 무게나 양을 언급하는 단어가 카보드이며 종종 ‘부’, ‘재물’ 및 중요하고 긍적적인 ‘명성’을 나타내기도한다, <용2> 다윗은 늙도록 부하고 존귀하다가 죽었다, 부와 명예를 모두 누렸다는 말이며, 경건한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주의 복이다(대상 29:28), <용3> 주의 이름은 존귀하다, 곧 영광스럽고 부요한 이름이다, 우리가 진심으로 찬양함이 마땅하다(느 9:5),
<용4> 겸손은 존귀하게 되는 첩경이다, 자기를 낮추고 주 앞에서 겸손히 행하는 자는 영예는 물론이고 부요함까지 얻게 된다(잠 15:33),
'온유¹'(溫柔, πρᾳΰτης :프라우테스, meek-ness) 1 온유, 친절, 얌전, 겸손, 동정심, 공손, 2 온순하고 유순함,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듦, 3 <용1> 부유하고 거만한 사람들과 대조되는 참으로 경건한 사람들의 태도를 묘사하는 말이다, <용2> 초기 문헌들에는 훌륭한 덕으로 나타난다, <용3> 성령의 멸매이며(갈 5:23), 신령한 자들이 지녀야 할 마음의 태도이다(갈 6:1), <용4> 영적 지도자들은 거역하는 자를 온유함으로 징계해야 한다(딤후 2:25), <용5> 소망의 관한 이유를 묻는 사람들에게 성도는 항상 온유와 두려움으로 답하는 것이 바른 태도이다(벤전 3:15), <용6> 구약에서 이 말은 하나님께 전적으로 의지하는 자의 태로를 묘사하여 쓰였다, 4 유 (프라우파디아)~~
‘사탄’(שָׂטָן :사탄. Satan) <종> 1, 대적, 대항하는 자, 사탄, 2, <기> 신약성경에 나오는 마귀의 괴수, 악을 인격화한 것, 3, <용1> 솔로몬의 대적들이 명사형 사탄으로 묘사된다(왕상 11:14) <용2>힘이 강한 천사로서 인류의 최악의 적이다(고유명으로서의 사탄), ‘왜 세상에 악이 존재하는가’를 윤리적으로 해설하려는 데서 사탄에 대한 사상이 나오게 된다. <용3> 하나님과 비기고자 한 교만으로 인하여 정죄를 받은 자이다(사 14:12~) <용4> 그리스도의 대속적 사역으로 말미암아 더 이상 참소하는 일을 하지 못하게 된다(요 12:31), <용5> 최후 심판 때 불못으로 던져질 존재이다(계 20:10), <용6> 그의 다른 명칭들에는 마귀, 공중의 권세잡은 자, 이 세상의 임금, 이 세상의 신, 형제를 참소하는 자, 거짓의 아비, 옛 뱀 등이 있다, <용7> 사탄이 하는 일들은 사람들을 악으로 유혹하는 일, 불신자들이 복음의 빛을 보지 못하도록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것, 인간을 하나님께 고소하는 것 등이나 그 어는 것도 주의 허락 없이는 임의로 하지 못한다, <용8> 용(계 20;2), 바알세불(마 10:25), 아마돈, 아볼루온(계 9:11), 벨리알(고후 6:15), 등도 모두 그와 관련된 명칭들이다, <용9> 후대 랍비 문학에서는 사탄의 머리가 ‘삼마엘’ 이며 그 별명은 ‘죽은의 사자’이고 마귀와 마술사들의 수령으로 언급된다, <용10> 사탄의 행악은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에게 지적⦁도덕적⦁육체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마 13:19, 39) (막 4:15), ⇀마귀 참조,
‘마귀’(魔鬼, διαβολοϛ :디아볼로스, Devil, Satan) 1, 중상자, 비방자, 악마, 2, 요사스럽고 못된 잡귀의 총칭하는 말, 3, <용1>고대 종교에 있어서 마귀는 불행, 병, 고난을 가져오는 악한 신이었다, <용2> 전설에 의하면 마귀는 천지 창조 이전에 하나님께서 지으셨으며, 사탄은 그들의 수장이다, <용3> 신약에서 마귀는 예수를 끌고 다니면서 세 번에 걸쳐 시험한 자이고(마 4:1~11), 주님은 가라지 비유에서 그를 가리켜 ‘원수’, ‘악한 자’ 등으로 표현하셨다(마 13:38), ⇀사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