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하고 비정한 사회가 되어 가네요.
정말로 안타까운 일일뿐 대책이 없나.
한강투석 같은 우리경제 언제 풀리며
사람들의 칼날같은 마음 언제 좋아져
회상하니 정으로 살던 때가 그립네요.
첫댓글 점점 정이란 말이 사라져 가는것 같아마음이 아픕니다사는게 팍팍해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시대가 가르치는 것이니 어찌 하겠습니까.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점점 정이란 말이 사라져 가는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사는게 팍팍해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시대가 가르치는 것이니 어찌 하겠습니까.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