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동치덧이 세월은 흘러만 가고
동쪽에서 부는 바람 새월을밀고가네
치매는 안오도록 열삼히운동하고
면전에서 남의 약점 말하지말아야 하고
서로간에 칭찬하고 보듬어주면서살자
첫댓글 사는 날까지 건강을 지키며 즐겁게 살아야지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서로간에 칭찬하고 보듬어주면서살자```````````네~ 행시방에 아주 중요한 ''표어''를 주셨군요~이방에 출석하시는 분들이, 다 손자손녀를 둔 할매할배 들일 텐 데, 후손들에게 좋은 본보기, 조상으로 남아야 겠지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 김 호경님.
호근 서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나이들어 치매가 제일 무서운것같아서 열심히 운동하며 노력하고있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저도 차매 얘방차 운동 열심이 하고 있담니다 건행 하셍요
요동치지 안으면서 살아야 하는데.. 앙그류?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첫댓글 사는 날까지 건강을 지키며 즐겁게 살아야지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서로간에 칭찬하고 보듬어주면서살자
```````````네~ 행시방에 아주 중요한 ''표어''를 주셨군요~
이방에 출석하시는 분들이, 다 손자손녀를 둔 할매할배
들일 텐 데, 후손들에게 좋은 본보기, 조상으로 남아야 겠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 김 호경님.
호근 서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나이들어 치매가 제일 무서운것
같아서 열심히 운동하며 노력하고
있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저도 차매 얘방차 운동 열심이 하고 있담니다
건행 하셍요
요동치지 안으면서 살아야 하는데.. 앙그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