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요동 치면서 ~~~~안달을 하네
김호경 추천 1 조회 34 26.06.20 18:4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20:27

    첫댓글 사는 날까지 건강을 지키며 즐겁게 살아야지요.

  • 작성자 26.06.21 10:47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0 20:35

    서로간에 칭찬하고 보듬어주면서살자

    ```````````네~ 행시방에 아주 중요한 ''표어''를 주셨군요~
    이방에 출석하시는 분들이, 다 손자손녀를 둔 할매할배
    들일 텐 데, 후손들에게 좋은 본보기, 조상으로 남아야 겠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1 10:49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답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감사 합니다 . 김 호경님.

  • 작성자 26.06.21 10:50

    호근 서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1 10:51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0 21:01

    나이들어 치매가 제일 무서운것
    같아서 열심히 운동하며 노력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26.06.21 10:53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저도 차매 얘방차 운동 열심이 하고 있담니다
    건행 하셍요

  • 26.06.21 14:29

    요동치지 안으면서 살아야 하는데.. 앙그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