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성능공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리플레이 파일을 올리고 있긴한데 사실 각제조사별로 게임 구간에따른 강점이 서로 다르고.
특히 V캐시 이용한만큼 더 특성이 비대칭적으로 다를것을 알고 있기에 그래서 리플레이 파일을 업로드할때
근접 AR교전 + 중장거리 DMR교전 + 아이템교전 + 연막탄 여러개 까고 안에 들어가기 + 무난한파밍
+ 차량운행(라이딩샷1회이상) + 교전횟수 4차례이상 + 캐시와메모리능력을보기위한 주변건물규모
+ ipc능력을 보기위해 적군 머릿수
이 고려사항들을 1판내에 다 만족하는것들 위주로 올리려 하다보니 고르고 골라서 제플레이 수준과 관계없이
일단 올리고 있었는데요. 보통 한판통째로 돌려놓고 각 구간별 프레임양상을 비교해 보시거나 자리 비우고
그냥 할일하는분들 꽤나 많더군요 제 파일 이용자들중에. 그래서 다양한 요소들을 담았습니다.
근데 이번엔 깔끔하게 밸런스고뭐고 서론에 말씀하셨듯이 amd유저에게 욕먹을 각오하고 파밍없이 교전구간만
측정에 이용을 하였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근데 결과는 잘나옴)
[그러다보니 어쩌다가 뭔가 딱히 임팩트도 없고 샷오바 나는 교전 상황도 같이 연출되어 나왔더군요 ㅠㅠ
서두에 빡겜을 언급하여서 배그 좀 하는분들이 저 장면만 보면 '와 저게 빡겜? 디게 못쏜다.' 하실까봐
겁이 살짝 나더라구요ㅎㅎ 피 얼마 안되는데 10발이나 쏴버려서..
저 장면은 제가 샷오바 좀 난겁니다! 평소 리플레이 파일 올릴거 생각안하고 평상시는이렇습니다. 저는 자유로운
밸런스형 유저입니다. 교전도 좋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 하는것을 좋아합니다.
http://naver.me/5QGQQYfb 본글에 안올릴 리플레이파일(해명끝!) 신성조님은 이내용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계속 벤치측정에 도움되는 구간만 쓰셔요~ 그냥 해명이하고 싶었어요.]
사실 비켄디라는 맵이 거대한연막탄과 같은 블리자드존(토네이도)이나 여러 기상효과들로 인해 최적화도 덜됐고
해커들도 있어 변수도 있고 그런만큼 cpu영향을 크게 받는편에 유저들도 비켄디 프레임 안나온다고 싫어하는
분들 꽤나 보았기도했어서 제가 교전양상을 다양하게 하면 좀더 좋겠다는 생각에 비켄디를 올려놓긴 했었는데요.
그래서 비켄디 잘 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째로 돌리는게 아니라면 사실 딱히 한판내에 모든 요소를 포함할 이유는 그닥 없죠.
그래서 그런데 혹시나 교전횟수 다수에 인원수 많고 amd의 능력 검사용으로만 쓰인다면.
새로 올라가는 리플레이 파일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교전횟수 훨씬 많습니다.
본자료글에다가 수정해서 추가로 초반교전용, 후반 4~5페이즈 교전용으로 해서 2개 올려놨습니다! 참조해 주세요.
https://cafe.daum.net/sinsungzo/oA2f/314?svc=cafeapi
그나저나 클럭이저게 V캐시 있는쪽 클럭인진 몰라도.. 아무리 못해도 5기가 밑으로 안내려가게끔 돌아가면
좋겠네요. 온도는 착한거같은데 이상하네요. 클럭좀더 칼유지 되면 하위 좀더 앞설것같은데.. 추후 드라이버
업데이트같은거로 개선되겠죠?
첫댓글 아마 리뷰할때도 말씀드린거같은데.. 출시전이라 배타드라이버로
돌리긴했습니다 아직 클럭 최적화와 CCD 최적화가 덜된 상황일것이라 클럭이 최고수위로 고정되진 않더라구요
보통 제가 리플레이돌릴때는 약간의 파밍구간 + 교전 마무리 요렇게 찍는편이라
리플레이 받아서 그중에 좀 적합한걸 골랐어요 맵은 일부러 저걸로 했구요 =_=)a 저맵이 프레임이 좀 덜나오거든요 ㅋㅋㅋㅋㅋ
아 제가 말을 전부 다 안들은건가 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지도 모르고
괜히 교전만 많은거 갖고 왔네요 이건 그냥 BJ들 킬내기 컨텐츠할때 만큼 킬수정도 됩니다.
저맵이 확실히 프레임 덜 나오긴해요 같이하는사람들마다 그얘길하더군요.
군말없이하는사람 컴퓨터 물어보니 13900k 8000mhzㅋㅋㅋㅋ
이제 3D 캐시 모델쓰는사람들도 만나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