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 선다해 노력해도 안되는건 안되는법선 : 견지명 가지고도 헤아리지 못한다면다 : 시한번 도전하고 도전해도 제자리에해 : 가지고 달이떠도 변함없는 요지부동서 : 로간의 참견일랑 하늘위로 날려버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 감사합니다즐거운 시간되세요
과연 명시로군요 ㅎ하는 밀마다 최선을 다하 되안하무인식으로 고집스럽고 꽉막힌 사람처럼 우직하게 살필요는 없겠지요?
흐흐흐 최선을 다해도 안된다면 어쩔수 없겠죠?그래도 저는 우직한 곰이 여우보다 좋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행시 달인이 십니다 척척 술술 잘도 지으심니다 부럽습니다항상 건행 하세요 좋은 나날 되세요
과찬의 말씀에 쥐구멍을 잧아야 할것같습니다고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노력한다고 모든 일이 이루어진다면 세상에 가난한 사람이 있겠나요?.
노력해도 안되는건 안된다는걸 늦게서야깨우치고 깨달아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늘 편안하게 지내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주신 인계동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행시방에서 최선을 다해도 안되는건 안된다 서로의 참견은 모두 버려라 잘 보구갑니다
황포돗대님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다녀가신 대법사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과연 명시로군요 ㅎ
하는 밀마다 최선을 다하 되
안하무인식으로 고집스럽고
꽉막힌 사람처럼 우직하게 살필요는 없겠지요?
흐흐흐
최선을 다해도 안된다면 어쩔수 없겠죠?
그래도 저는 우직한 곰이 여우보다 좋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행시 달인이 십니다
척척 술술 잘도 지으심니다 부럽습니다
항상 건행 하세요 좋은 나날 되세요
과찬의 말씀에 쥐구멍을 잧아야 할것같습니다
고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노력한다고 모든 일이 이루어진다면
세상에 가난한 사람이 있겠나요?.
노력해도 안되는건 안된다는걸 늦게서야
깨우치고 깨달아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녀가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늘 편안하게 지내세요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주신 인계동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행시방에서 최선을 다해도 안되는건 안된다 서로의 참견은 모두 버려라 잘 보구갑니다
황포돗대님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