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허무한 결과 ----- 일어나 걷자
분당 추천 1 조회 91 26.06.21 11:08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2:39

    첫댓글 분당님 안녕 하세요
    결과가 허무 하면 맥풀림니다
    차분한 행시 감사합니다
    잘감상 하고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1 13:58

    감사 합니다.ㅎㅎ
    오늘 하지 항상 건강 하세요 ㅎㅎ

  • 26.06.21 14:18

    그성지고 재미 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26.06.21 14:26

    맞습니다.
    우리 삶에서 과욕은 금물 입니다.

  • 26.06.21 14:50

    역량에 버거운 욕심은 자책만 남지요
    자신의 그릇은 생각지도 않으면서요

  • 26.06.21 18:58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26.06.21 21:44

    과한욕심 화가되니 자기역량 따져보자

    `````````아주아주 중요한 말을 하였네요~
    남이 하니까 따라서 하는 부류들이 많은 세상인 데,
    누가 명품 000를 가졌다 하면 도둑질을 해서 라도
    가지려는 욕심, 체력이 약한 데--누가 무슨 운동을
    해서 좋아졌다더라'' 하면, 자신의 체력에 맞지 않아도
    하다가 병이 나는 자,,,등등
    예--하두 명품을 좋아하고 자랑하는 자가 있길래
    듣다듣다가 한 마디 해 주었네요.
    나는 ''니가 명품이였으면 좋겠다'' 라구요.

  • 26.06.22 06:16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26.06.22 07:35

    잘 보고 갑니다

  • 26.06.22 08:20

    좋은시 감상합니다.

  • 26.06.22 21:28

    행시방에서 과한 욕심 화가되니 자기역량 따져보자 잘 보구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