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일어나 걷자 ~~~~~ 잠을 깨어라
마루 추천 1 조회 35 26.06.21 12:4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2:54

    첫댓글 마루님안녕 하세요
    멎진 행시잘도 지으 섯습니다
    걸을수 있다는게 크나큰행복 입니다
    걸을수 없으면 반 송장 임니다
    걸을수 있을때 가고 싶은곳가보고
    먹고싶은것 사먹고 그럴때가
    인생 죄고 일때입니다 저가 나이가 82세임니다
    운동 열심이 하니 70십대로 사람들이 봄니다
    울님들 모두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1 13:01

    저도 어제부로 만83세 양띠 입니다.
    어렷을 적 만났으면 꽤나 친한 친구로 지냈을 텐데... ㅎ
    암튼 이렇게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

  • 26.06.21 13:59

    맞습니다.ㅎ
    정답입니다.
    항상 긴장하고
    매사를 즐겁게 살아야 겠지요 ㅎㅎ

  • 작성자 26.06.21 14:15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1 19:38

    감사 합니다.

  • 26.06.21 14:29

    두드리는 자에게 문이 열린다 했지요.
    두드리지도 않고 문이 열리기를 바라는 마음은 잘못됨 입니다.

  • 작성자 26.06.21 19:38

    감사 합니다.

  • 26.06.21 14:56

    자신의 마음을 다져보며 좋은
    내용을 음미해 봅니다

  • 작성자 26.06.21 19:39

    감사 합니다.

  • 26.06.21 18:5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21 19:39

    감사 합니다.

  • 26.06.21 21:47

    걷기를 원하는자

    ``````````죽기 전까지 나는 걷고 살다가 지구를 떠나기를 소망하지요.
    이제는 기구나, 도구를 사용하는 운동은 다 접어 두고, 오로지
    걷기만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생애도 걷기만을 하다가
    지구를 떠나면 좋겠다는 소망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2 18:39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