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잠을 깨어라 ~~~~새아침이다
김호경 추천 1 조회 53 26.06.21 13:13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1 13:17

    첫댓글 울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1 13:52

    마음 편히 사는 삶이 최고의 갊이죠.

  • 26.06.21 13:54

    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26.06.21 14:00

    ㅎㅎ
    아주 재미있는 행시 ㅎ
    즐겁게 읽고 웃었네요 ㅎㅎ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26.06.21 14:53

    좋은 시절은 느끼지도 못했는데
    어느새 바람처럼 가버리고 말았네요

  • 26.06.21 21:49

    잠잘때는 모든 근심 다버리고

    ``````````요런 잠은 '꿀잠'이라 하지요~
    그런데 근심걱정이 많은 자는, 잠을 못 이루어서
    우울증에, 불면증에 시달리는 자들이 많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