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때는 모든 근심 다버리고 마음 편이 먹고
을마나 더살겠다고 아옹 다옹하지말고편하게
깨고나면 모두가 꿈같은걸 이해하고 사랑하고
어저깨 같은세월은 꿈같이 흘러 가는 구나
라라 룰루 좋은 세월 바람 결에 날아가벼럿네
첫댓글 울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하세요
마음 편히 사는 삶이 최고의 갊이죠.
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ㅎㅎ아주 재미있는 행시 ㅎ즐겁게 읽고 웃었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좋은 시절은 느끼지도 못했는데어느새 바람처럼 가버리고 말았네요
잠잘때는 모든 근심 다버리고``````````요런 잠은 '꿀잠'이라 하지요~그런데 근심걱정이 많은 자는, 잠을 못 이루어서우울증에, 불면증에 시달리는 자들이 많더라구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첫댓글 울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하세요
마음 편히 사는 삶이 최고의 갊이죠.
구성진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ㅎㅎ
아주 재미있는 행시 ㅎ
즐겁게 읽고 웃었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좋은 시절은 느끼지도 못했는데
어느새 바람처럼 가버리고 말았네요
잠잘때는 모든 근심 다버리고
``````````요런 잠은 '꿀잠'이라 하지요~
그런데 근심걱정이 많은 자는, 잠을 못 이루어서
우울증에, 불면증에 시달리는 자들이 많더라구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