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도 날이 밝으면 활동을 시작하는데
아침이 되어도 꿈속을 헤매는 사람들아
침대 위에서의 꿈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이슬 맞은 초롱꽃의 영롱함만 하겠으며
다이아가 귀하다지만 생명에 비길소냐?
첫댓글 멋진행시 입니다.ㅎㅎ읽어 보다가 정신들이 바짝 들었을 겁니다.ㅎㅎㅎ
분당님! 감사합니다.멋진 댓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새 아침 이슬과 같이 신선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시고 댓글 주심 감사합니다.또 주신 소주는 오후에 잘 마시겠습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대법사님 댓글 감사합니다.좋은 시간 되십시오.
감사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보라색 만큼이나 귀한 행시 내용을깊이 간직하며 음미해 봅니다
읽어주시고 함께해 주심 감사드려요.남은 오늘 시간도 행복 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멋진행시 입니다.ㅎㅎ
읽어 보다가 정신들이
바짝 들었을 겁니다.ㅎㅎㅎ
분당님!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새 아침 이슬과 같이 신선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시고 댓글 주심 감사합니다.
또 주신 소주는 오후에 잘 마시겠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대법사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
감사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보라색 만큼이나 귀한 행시 내용을
깊이 간직하며 음미해 봅니다
읽어주시고 함께해 주심 감사드려요.
남은 오늘 시간도 행복 하십시오.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