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새 아침이다------영롱한 이슬
흰 구름 추천 0 조회 33 26.06.21 13:5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4:01

    첫댓글 멋진행시 입니다.ㅎㅎ
    읽어 보다가 정신들이
    바짝 들었을 겁니다.ㅎㅎㅎ

  • 작성자 26.06.21 14:22

    분당님!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26.06.21 14:02

    새 아침 이슬과 같이 신선하 님에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21 14:24

    부족한 글 읽어주시고 댓글 주심 감사합니다.
    또 주신 소주는 오후에 잘 마시겠습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1 14:30

    대법사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

  •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21 15:31

    댓글 감사합니다.

  • 26.06.21 14:55

    보라색 만큼이나 귀한 행시 내용을
    깊이 간직하며 음미해 봅니다

  • 작성자 26.06.21 15:32

    읽어주시고 함께해 주심 감사드려요.
    남은 오늘 시간도 행복 하십시오.

  • 26.06.21 18:57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21 20:50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