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내일의 서광~~~~오로라 광채
수정궁 추천 0 조회 76 26.06.21 19:23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9:24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22 08:55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평안하세요

  • 26.06.21 19:34

    내일에 서광을 기다리는 마음은 어떨지...
    궁금 하네요.

  • 작성자 26.06.22 08:55

    아마도 기대에 가득찬 설레임 아닐지요
    감사합니다

  • 26.06.21 20:57

    사람이 살아가며
    나는 안된다는 마음이 제일 어리석은 마음이라네요.

  • 작성자 26.06.22 08:56

    나는 안된다는 부정적 마음이
    자신에게 가장 커다란 적일듯
    싶습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2 08:57

    멋진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펀안한 시간되세요

  • 26.06.23 06:43 새글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23 22:50 새글

    댓글주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23 07:49 새글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3 22:51 새글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 26.06.23 08:00 새글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23 22:51 새글

    다녀가신 탱구님 감사합니다

  • 26.06.23 20:57 새글

    행시방에서 내일의 서광이 비치는 아름다운 오로라의 유선처럼 흐르는 형체 너무 신기해요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23 22:51 새글

    변함없는 멋지고 고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