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 일이면 내일만의 해가뜨고 달도뜬다일 : 찌감치 낙담하고 포기하면 안되는데의 : 기소침 처진어깨 움츠린채 낙심천만서 : 쪽에도 해뜬다네 다시한번 부딛혀봐광 : 기어린 노력으로 기를쓰니 빛을보네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평안하세요
내일에 서광을 기다리는 마음은 어떨지... 궁금 하네요.
아마도 기대에 가득찬 설레임 아닐지요감사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며 나는 안된다는 마음이 제일 어리석은 마음이라네요.
나는 안된다는 부정적 마음이자신에게 가장 커다란 적일듯싶습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멋진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펀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댓글주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다녀가신 탱구님 감사합니다
행시방에서 내일의 서광이 비치는 아름다운 오로라의 유선처럼 흐르는 형체 너무 신기해요 잘 보구갑니다
변함없는 멋지고 고운 댓글에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평안하세요
내일에 서광을 기다리는 마음은 어떨지...
궁금 하네요.
아마도 기대에 가득찬 설레임 아닐지요
감사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며
나는 안된다는 마음이 제일 어리석은 마음이라네요.
나는 안된다는 부정적 마음이
자신에게 가장 커다란 적일듯
싶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멋진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펀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좋은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댓글주신 진춘권님께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다녀가신 탱구님 감사합니다
행시방에서 내일의 서광이 비치는 아름다운 오로라의 유선처럼 흐르는 형체 너무 신기해요
잘 보구갑니다
변함없는 멋지고 고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