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이방의 시니어 웃어요 알지요 웃으면 건강에 최고다 게으름 웃으면 바쁘게 되지요 되는지 의심자 웃으면 끝나요 지금은 무조건 하호히 웃어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무조건 웃으면 다른 사람 들이 미첬다고 할까 봐걱정 되네유...ㅎ ㅎ ㅎ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며 또한최고의 보약이지요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무조건 웃으면
다른 사람 들이 미첬다고 할까 봐
걱정 되네유...ㅎ ㅎ ㅎ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며 또한
최고의 보약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