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즐거움있고 ~~~희망찬 하루
김호경 추천 2 조회 27 26.06.22 10:35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10:42

    첫댓글 내스스로 고생해서 모은 돈이야말로
    값어치있는 돈이지요

  • 작성자 26.06.22 17:07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땀흘려서 벌은돈이 진짜 돈임니다
    돈의 가치를 알게 됨니다

  • 26.06.22 16:20

    그렇지요.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없다면
    살아있는 시체라고 합니다.

  • 작성자 26.06.22 17:09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양심대로만 살면
    복은 저절로 들어 옴니다
    양심은 하나님의 법율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2 17:16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26.06.22 21:21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인생을 그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잘 살다가
    가는 인생인 것이지요~
    잘 읽고 갑니다~

    PS--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
    이런 속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은 행시일
    것인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