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움이뜨고 싹이 나는봄철은 넘 이름다운 겨절이고
있다고 자랑말고 없다고 기죽지말고 살면되지
고생해서 벌은 돈은 빛이나고 갑았치가큼니다
첫댓글 내스스로 고생해서 모은 돈이야말로값어치있는 돈이지요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땀흘려서 벌은돈이 진짜 돈임니다돈의 가치를 알게 됨니다
그렇지요.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없다면 살아있는 시체라고 합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양심대로만 살면복은 저절로 들어 옴니다양심은 하나님의 법율이라고 합니다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인생을 그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잘 살다가가는 인생인 것이지요~잘 읽고 갑니다~PS--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 이런 속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은 행시일 것인데요~
첫댓글 내스스로 고생해서 모은 돈이야말로
값어치있는 돈이지요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땀흘려서 벌은돈이 진짜 돈임니다
돈의 가치를 알게 됨니다
그렇지요.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없다면
살아있는 시체라고 합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양심대로만 살면
복은 저절로 들어 옴니다
양심은 하나님의 법율이라고 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즐거움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비상약이고
`````````인생을 그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잘 살다가
가는 인생인 것이지요~
잘 읽고 갑니다~
PS--거들먹거리는 꼴은 눈뜨고는 볼수없는 짓거리
``````````
이런 속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은 행시일
것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