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백성은 망하지 않는다는메시지가 힘을 주니같은 꿈을 갖고 가는 동역자와힘을 합쳐 역사를 이뤄내야지은혜를 나눔하며 세상에 유익함을선물하는 인생이 되어보자나름대로 섬기고 봉사하며즐거움도 누리면서날마다 성실하게 열정을 다하며주어진 시간 보람되게 살아가자
첫댓글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이 시간도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멋진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수정궁님 안녕하세요이 시간도행복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이 밤 행복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삶에서 성실이 제일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은혜를 나눔하며 세상에 유익함을선물하는 인생이 되어보자````````````한번 태어난 인생,이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하는 것이지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네반갑습니다 행복하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 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멋진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수정궁님 안녕하세요
이 시간도
행복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이 밤 행복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삶에서 성실이 제일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은혜를 나눔하며 세상에 유익함을
선물하는 인생이 되어보자
````````````한번 태어난 인생,
이렇게 살다가 지구를 떠나야 하는 것이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