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유 홍대점 피부치료 정보> 탄력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리펌ST와 프락셀 제나의 효과로!!!
나이가 들면 피부탄력이 떨어진다.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시술이 있다.
미리미리 신경을 써주지 못했다면, 닥터포유의 리펌ST시술과 프락셀제나를 통해 개선시킬 수 있다.
리펌은 기존의 적외선을 사용하는 장비의 기능에 폴라리스의 RF 기능이 결합시킨 신개념의 주름, 리프팅, 모공개선 장비이다. 기존의 리프팅 및 주름 시술과는 달리 통증이 거의 없어 편리한 비수술적치료가 가능한 리펌은 받은 직후 리프팅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주파의 시너지 효과가 리프팅은 물론이고 주름개선의 뚜렷한 효과를 느끼도록 돕는다.
이렇듯 리펌은 여러 가지 노화에 따른 피부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리펌은 프락셀 제나와 좋은 궁합을 보여 병행될 경우 확실한 피부결 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흉터치료에 주로 쓰이는 프락셀 제나는 움푹움푹 파인 여드름 흉터를 지우기도 하고 피부결의 정돈을 도와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재배열 시킨다. 이런 효과는 피부 톤의 보정 및 모공의 조임에 힘들 주어, 탄력회복의 일등공신인 리펌과 함께할 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온다.
피부의 상태에 따라 1회의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을 받는다면 보다 완벽한 개선을 느낄 수 있다. 주름과 피부의 처짐의 정도, 연령, 피부의 상태에 따라 시술의 횟수 강도는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의 상담을 우선 받도록 한다. 1회 시술시간은 약 30분 정도, 시술 효과는 3~5회 정도로 반영구적이다.
피부의 탄력, 리프팅, 눈가, 팔자주름, 모공개선 등의 적응증을 지닌 리펌의 경우에는 시술 후 자외선을 피해야 하는 등의 제약도 없어 간편하게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