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차 직컨 공구 검사현장 보러가기
2014년 4차 직컨 공구 선적현장 보러가기
2014년 4차 직컨 공구 도착현장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밤이 깊었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천연 라텍스 제품 검사하러 라텍스 공장에 다녀오너라 이제서야 사진 올려 드립니다.
제일먼저 퀸 사이즈 재어 보았습니다.
길이 200cm 에 폭 153cm 무게는 20.75 나왔습니다. 밀도 90.4kg/㎥가 나와 통과 했습니다.
합성라텍스에서는 도저히 느낄 수 없는 그런 천연 라텍스만의 아주 쫀쫀하고 짱짱함이 우리가 바닥에 누웠을 때 허리의 빈공간을 꽉재워주므로 허리가 편안하게 되는 것입니다.
탄력이 약하면 아래서 꽉차듯 받쳐 주는 힘이 약하기에 그 만큼 덜 편안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표면은 깔끔하지 않습니다^^ 바로 천연 라텍스의 비애죠!
아래는 퀸사이즈 7.5 cm x 150cm를 반으로 절단해서 2개로 나누어 만드는 제품입니다.
느낌은 많이 덥지 않은 듯 했는데..! 셔츠 앞이 흥건하게 젖어 버렸네요!
뒤로 보이는 공장 창문은 이렇게 항상 가려져 있습니다.
직사광선은 당연히 안되지만 그것보다 간접 열도 받으면 수명이 짧아 지므로 이렇게 철두 철미하게 커텐으로 막는 것입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회원님 중에 창이 넗은 분들 직접햇볕은 안받아도 꼭 가려 주셔야 합니다.
간접 열도 수명에 많은 영향을 주며 특히 고무가 녹는 현상이 생깁니다.
이것을 모르시는 분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그냥 사용하시는데 바로 고무가 녹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어떤 분이 예전의 제품을 구매하시고 10년 넘게 문제 없이 사용하시다가 새로 넓은 집으로 이사하면서 방 한쪽 면이 전체가 창문으로 되어 있어 환기가 아주 잘된다며 그런데 전에는 그런일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1년 만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가 녹았다며 문의 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런 현상으로 생기는 것이므로 꼭 커텐을 막아 주셔야 합니다.
만약 합성 라텍스 매트리스라면 녹는 것이 아니고 딱딱하게 경화되어 으스러져서 분진이 생기게 됩니다.
두께 15Cm 퀸 사이즈 킹사이즈 슈퍼싱글 사이즈 등이 검사를 마치고 이렇게 도장이 찍혔습니다.
이번에 뒤에 보이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서 샘플을 준비한 제품입니다. 색상이 약간 다르지요^^ 특별히 연구 중에 있습니다.
굴곡 형 베개, 땅콩 지압형 베개 등이 검사를 마쳤습니다.
목이 아플 때 좋은 굴곡형 베개, 어깨가 아플 때나 모로 누울 때 좋은 땅콩형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좋아 하는 허리 척추를 휘지 않도록 도와 주는 죽부인
사진에는 나오지 않지만 라텍스 이불, 3단 접이식 싱글 매트리스 , 퀸 매트리스, 라텍스 방석, 절 방석 등이 들어 갑니다.
8월 26일 선적 할 예정이며 한국 인천 입항은 9월 10일 도착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첫댓글 더운데 고생 하셨습니다.주문해놓고 기다리시는분들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마음에 드는걸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제것은 사진에 안 나왔네요^^
아닙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들어갑니다.
냄새가 구수해요! 그래서 전 냄새가 너무 좋은데 지금은 사용하다보니 냄새가 안나요!
사용하시다 보면 냄새는 자연히 날아 가기 때문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