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출신의 가수이자, 작곡가, 피아노 연주가도 겸하는 세르지우 멘지스 (Sergio Santos Mendes 1941~)는 브라질 대중음악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뮤지션입니다. 브라질 대중음악을 전세계적으로 퍼뜨린 장본인 입니다.
일찌감치 미국에 진출하여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1966년엔 Brazil 66 , 1977년엔 Brazil 77란 밴드를 결성해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미국, 영국 팝의 리메이크, 삼바, 보사노바 음악을 했었습니다.
그래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세르지우 멘지스는 재즈음악을 바탕으로 하여 여기다가 브라질 삼바, 보사노바를 융합한 음악도 했고, 일반 팝적인 음악도 많이 했습니다.
나이 80 을 바라보는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엔 EDM 쪽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사람의 35번째 앨범이자 2014년 여름에 발표되었던 Magic이란 앨범이 있는데, 여름을 겨냥하고 만든 EDM음악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앨범 중에서 My My My My Love 란 곡을 올려보겠습니다. 전형적인 클럽음악입니다..ㅎ
이 곡엔 미국 출신 힙합뮤지션 윌 아이 엠(Will I am), 코디 와이즈(Cody Wise)가 함께 했습니다.^^
확실히 여름엔 EDM이 듣고싶어지고 잘 어울리는 음악이네요.^^
My My My My Love ~~ Sergio Mendes (Ft: Will I am, Cody W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