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오후 09:30 분에 성수역 천하제일 직원분들과 인사 나누고 종료 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ㅋ ㅋ ㅋ
웃기고 재미있네요.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후 09:30분에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의 직원 단체방에 인사 하고 아웃 하게 인도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광명시의 갈비집에 주방 보조 직원 구인에 구직 문자 발송 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인도 하심을 구하옵니다.
26일 갑오날에 면접 보고 12월 04일인 임인날부터 출근 하면 되겠습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시니이다.
하나님 아버지!
야곱의 축복으로 인도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여기까지 지키시고 인도 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인하여 복을 얻으리니"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다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의 직원 단체방에 오후 09:30분에 인사글을 남기고 로그 아웃 합니다.
이제 저는 퇴사한 직원이니 광명시에 구직 문자 발송 하오니 주님의 인도 하심을 구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