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90회 천심원기도회가 3월8일 오후10시부터 천성왕립궁전에서 진행되어 온라인으로 온 세계 식구님에게 발신되었습니다. 강화가정교회서도 교회 교육관에 3명의 식구님이 모이고, 현장에서 참석한 식구님을 포함해서 합 4명이 참석하여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번에 인사이동이 발령되어 정식으로 최진우 교회장님이 은퇴하시게 되어 대신에 경남 함안에서 이상채 원로목사님이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고생하신 최 목사님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원하여, 새로 오신 이 목사님과 하나될 수 있도록 합심공명기도를 하였습니다.
기도회는 밤10시부터 익일 오전1시반까지 진행됩니다. 마치 익일 9일은 오시마 부인회장님의 생일이었습니다. 밤 0시가 되기 좀 전에 오시마 회장님의 큰아들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큰아들은 객지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데, 철야기도로 어머니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9일이 시작하는 0시에 전화로 축하노래를 불어서 어머니를 감동시켰습니다. 옆에서 듣고 있었던 우리도 아드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하였습니다.
오시마 회장님은 “천심원기도회에 시점을 맞추어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참어머님게서 강조하신 천심원기도회를 생명시하는 것은 참부모님께 효도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늘에 효도하니 자녀가 육신의 부모에게 효도하는 법이라 생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