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0 MPI-NU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
냉각수 온도 |
93.0 ℃ |
변속기오일온도 |
74.0 ℃ |
대 기 온 도 |
25.5 ℃ |
엔진 오일 온도 |
86.3 ℃ |
흡기온 센서 |
51.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배터리 전압 |
14.2 V |
14.1 V |
14.1 V |
|
이그니션 전압 |
13.9 V |
13.9 V |
13.6 V |
|
엔진회전수 |
642 RPM |
641 RPM |
643 RPM |
|
목표 공회전 |
640 RPM |
640 RPM |
640 RPM |
|
공기량(MAF)센서 |
7.6 Kg/h |
9.6 Kg/h |
9.4 Kg/h |
|
흡기압(MAP) 센서전압 |
1.6 V |
1.9 V |
2.0 V |
|
흡기압(MAP) 센서 |
41.0 kPa |
49.6 kPa |
51.2 kPa |
|
냉각수온 전압 |
0.4 V |
0.4 V |
0.4 V |
|
냉각수온센서 |
93.0 ℃ |
93.0 ℃ |
94.5 ℃ |
|
대기온도센서 |
25.5 ℃ |
25.5 ℃ |
25.5 ℃ |
|
흡기온센서 전압 |
1.2 V |
1.2 V |
1.2 V |
|
흡기온도센서 |
51.0 ℃ |
51.0 ℃ |
51.0 ℃ |
|
엔진 오일 온도 |
86.3 ℃ |
86.3 ℃ |
86.3 ℃ |
|
연료레벨 |
46 % |
46 % |
47 % |
|
연료탱크압력 |
0.2 kPa |
0.2 kPa |
0.2 kPa |
|
산소센서 전압(B1/S2)-Bin |
0.7 V |
0.7 V |
0.7 V |
|
산소센서 전압(B1/S1)-Lin |
2.0 V |
2.0 V |
2.0 V |
|
차속 |
0.0 Km/h |
0.0 Km/h |
0.0 Km/h |
|
엔진 부하 |
22.0 % |
27.9 % |
28.3 % |
|
퍼지밸브듀티 |
0.1 % |
6.8 % |
15.1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2.5 mS |
3.3 mS |
3.3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2.5 mS |
3.3 mS |
3.3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2.5 mS |
3.3 mS |
3.3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4 |
2.5 mS |
3.3 mS |
3.3 mS |
|
흡기압센서(MAP)적용 |
YES |
YES |
YES |
|
공기량센서(MAF)적용 |
YES |
YES |
YES |
|
이모빌라이저 적용 |
YES |
YES |
YES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경고등상태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메인릴레이 |
ON |
ON |
ON |
|
스로틀 완전 닫힘 |
ON |
ON |
ON |
|
브레이크등 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테스트스위치 |
ON |
ON |
ON |
|
촉매 가열 작동 상태 |
OFF |
OFF |
OFF |
|
공연비 제어 활성화 |
ON |
ON |
ON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 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 컴프레서 ON |
OFF |
OFF |
OFF |
|
스로틀 완전 열림 |
OFF |
OFF |
OFF |
|
엔진회전상태 |
ON |
ON |
ON |
|
캐니스터닫힘밸브 |
OFF |
OFF |
OFF |
|
CMP/CKP 동기화 |
ON |
ON |
ON |
|
가변흡기매니폴드작동-VIS |
OFF |
OFF |
OFF |
|
쿨링팬 릴레이(저속) |
OFF |
OFF |
OFF |
|
쿨링팬 릴레이(고속)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 활성화(B1/S1) |
ON |
ON |
ON |
|
산소센서 활성화(B1/S2) |
ON |
ON |
ON |
|
공연비연료보정활성화B1S2 |
OFF |
OFF |
OFF |
|
과열 보호기능 활성화(B1) |
OFF |
OFF |
OFF |
|
흡기 CVVT 활성화 |
ON |
ON |
ON |
|
배기 CVVT 활성화 |
ON |
ON |
ON |
|
노크 감지(B1/S1) |
OFF |
OFF |
OFF |
|
블로어최대풍량 스위치 |
OFF |
OFF |
OFF |
|
헤드램프에의한발전제어 |
OFF |
OFF |
OFF |
|
와이퍼에의한발전제어금지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전류 |
3.1 A |
2.7 A |
2.4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2 V |
14.2 V |
14.1 V |
|
배터리센서 온도 |
36.0 ℃ |
36.0 ℃ |
36.0 ℃ |
|
배터리 충전 상태 |
90 % |
90 % |
90 % |
|
배터리 노화 상태 |
100 % |
100 % |
100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8.6 V |
8.6 V |
8.6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67.4 % |
67.4 % |
67.4 % |
|
발전기 제어전압(PWM) |
68.0 % |
68.0 % |
68.1 % |
|
배터리 규격 용량 |
60 Ah |
60 Ah |
60 Ah |
|
타이머(IG ON 이후) |
35 Sec |
56 Sec |
78 Sec |
|
냉각수온(시동시) |
92.3 ℃ |
92.3 ℃ |
92.3 ℃ |
|
흡기온도(시동시) |
51.0 ℃ |
51.0 ℃ |
51.0 ℃ |
|
점화시기-실린더 1 |
6.8 'CRK |
3.8 'CRK |
3.0 'CRK |
|
점화시기-실린더 2 |
6.8 'CRK |
4.5 'CRK |
3.0 'CRK |
|
점화시기-실린더 3 |
7.5 'CRK |
3.0 'CRK |
2.3 'CRK |
|
점화시기-실린더 4 |
6.0 'CRK |
1.5 'CRK |
3.8 'CRK |
|
엔진 작동 상태 |
Idle |
Idle |
Idle |
|
토크 컨버터 터빈 스피드 |
606 RPM |
0 RPM |
0 RPM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