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물 속에 있고, 보트는 다리 위에 있고, 네덜란드 물 다리는 당신의 상상력을 뒤집습니다.
http://cn.epochtimes.com/gb/21/2/26/n12776459.htm
차는 물 속에 있고, 보트는 다리 위에 있고, 네덜란드 물 다리는 당신의 상상력을 뒤집습니다.
네덜란드의 Veluwe Lake Bridge는 보트 전용 물 다리입니다. (Shutterstock)
업데이트 2021-02-26 3:00 PM 인기
Tags : 네덜란드 , Veluwe Lake Bridge , Water Bridge , Highway N302 , 선박
페이스 북 트위터 선 링크 복사 인쇄
[크기] Da Zhong small
단순화 된 긍정적 인 신체
[Epoch Times 2021 년 2 월 26 일] (Epoch Times 기자 Chen Juncun 기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리가 차량용이라고 생각하지만 네덜란드 에는 선박 전용 물 다리가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다리 아래를 지나가는 차량이있어 사람들의 인식을 완전히 뒤집는 "물 속의 자동차와 다리 위의 보트"라는 특별한 풍경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네덜란드 의 N302 도로 는 Harderwijk의 원시 도시와 작은 섬으로 구성된 Flevoland 지방을 연결합니다. 이 길을 걸어 운전하면 하르 데르 베이크 근처에서 할 것이다 VELUWE 호수 브리지 를 통해 아래 (Veluwemeer 수도교)이이 VELUWE 호수에 위치한 물 다리 , 수 있도록 설계 를위한 통로 배를 .
2002 년에 개장 한 벨 루베 호수 다리 는 길이 25m, 폭 19m, 깊이 3m입니다. 다리 위의 수로는 호수를 통해 물이 흐르고 소형 보트가 통과 할 수 있으며 그 아래의 터널을 통해 차량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병행 수상 및 육상 운송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Veluwe Lake Bridge 아래의 터널은 차량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Shutterstock)
공중에서 조감도를 보면 사람들은이 다리의 모양이 아주 특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N302 고속도로 는 호수 옆으로 두 부분으로 나뉘어있는 것 같고 차량이 다리 아래 터널로 들어가면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잠시 후 반대편 끝에서 나타납니다. ( 관련 짧은 비디오를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
호수 물이 N302 도로로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Veluwe Lake Bridge는 22,000 입방 미터의 콘크리트를 사용하여 물의 무게를 지탱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물 침전물이 포장 도로 흐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강판 말뚝을 사용합니다.
현수교, 페리 및 수중 터널도 땅의 양면을 연결하는 일반적인 옵션이지만 엔지니어링 팀은 Veluwe Lake Bridge의 독창적 인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N302 고속도로의 교통량이 많고 매일 수만 대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수교 또는 페리를 이용하여 교통을 막을 경우 도로에 큰 교통 체증이 발생하고 공사가 진행됩니다. 2,000 피트 (610 미터)에 이르는 수중 터널의 경우에도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엔지니어링 팀은 마침내 6100 만 달러의 비용으로 Veluwe Lake Bridge를 건설했으며, 이는 비용 효율적이고 차량과 선박이 정상적으로 통과 할 수있는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담당 편집자 : Jas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