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소매 사용자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액세스 개방, 그러나 함정이 있습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사바나 포티스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홍콩의 증권 감독원은 개인 투자자가 가상 자산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홍콩의 증권선물위원회(SFC)는 곧 허가된 플랫폼이 개인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FC의 23월 <>일 발표에서 규제 당국은 SFC가 제안한 지침을 기꺼이 준수하려는 가상 자산 거래 플랫폼 운영자가 라이선스를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상 자산 거래 플랫폼에 대해 따라야 할 지침에는 자산 보관 안전 요구 사항, 고객 자산 분리 및 사이버 보안 표준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이 지침은 2023년 152월부터 시행될 예정이지만 SFC는 아직 개인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상 자산 거래 플랫폼을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협의 기간 동안의 발표에 따르면 SFC는 업계 내에서 <>건의 서면 제출을 받았습니다.
또한 SFC는 개인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강력한 조치"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우수한 거버넌스, 온보딩 프로세스 중 적합성, 강화된 토큰 실사, 입학 기준 및 공개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개발 중인 이야기이며 사용 가능한 대로 추가 정보가 추가될 것입니다.
저자
사바나 포티스 Savannah Fortis는 문화, 국제 관계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이야기를 다루는 멀티미디어 저널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