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 直 한 人 生 미래의 希 望 [희 망 ] 이요
直 接 스스로 努 力 [노력 ] 하는사람만이
한 平生 살아가는 後 悔 [후 회] 없는 삶 되시고
人 生 길 空手來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 어찌
生老 病 死{생로병사] [ 利 解 得 實[ 이해 득실]輕 重 [경 중] 타투리 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좋은 내용의 글 감사합니다.
좋은 행시에 잠시 다여갑니다 좋은 날되시고 건행 하세요
사람이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건정직성이라 생각합니다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행시 제목을 한글로 써주시면 좋을듯합니다한문잘아는 사람별로 없습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
효암 대법사님 . 힌구름님 . 김 호경님 수정궁님 감사 합니다.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육신으로는 ''공수레, 공수거''이지만죽음 후에는, 영혼이 육신에서 살아온 대로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하네요~그래서 육신으로 살아 있을 때 선행과 나눔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좋은 내용의 글 감사합니다.
좋은 행시에 잠시 다여갑니다
좋은 날되시고 건행 하세요
사람이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건
정직성이라 생각합니다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행시 제목을 한글로 써주시면 좋을듯합니다
한문잘아는 사람별로 없습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
효암 대법사님 . 힌구름님 . 김 호경님 수정궁님 감사 합니다.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
`````````육신으로는 ''공수레, 공수거''이지만
죽음 후에는, 영혼이 육신에서 살아온 대로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하네요~
그래서 육신으로 살아 있을 때 선행과 나눔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