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正 直 한 人 生~~~~ 未 來 의 希 望
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추천 1 조회 41 26.06.23 01:4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26.06.23 06:41

    좋은 내용의 글 감사합니다.

  • 26.06.23 09:02

    좋은 행시에 잠시 다여갑니다
    좋은 날되시고 건행 하세요

  • 26.06.23 09:05

    사람이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건
    정직성이라 생각합니다

  • 26.06.23 09:10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행시 제목을 한글로 써주시면 좋을듯합니다
    한문잘아는 사람별로 없습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

  • 작성자 26.06.23 20:04

    효암 대법사님 . 힌구름님 . 김 호경님 수정궁님 감사 합니다.

  • 26.06.23 21:21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

    `````````육신으로는 ''공수레, 공수거''이지만
    죽음 후에는, 영혼이 육신에서 살아온 대로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하네요~
    그래서 육신으로 살아 있을 때 선행과 나눔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4 02:21 새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