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미래의 희망~~~~~한문 제목은
김호경 추천 1 조회 28 26.06.23 09:3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0:06

    첫댓글 미인은 겉은 예쁘고 속 마음은 고와야 미인이라요.

  • 작성자 26.06.23 15:18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미인은얼굴도 예뻐야하고
    마음도 고와야 합니다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3 12:17

    망망대해 배띄우고 희망찾아
    이제라도 떠나볼까 합니다

  • 작성자 26.06.23 15:15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망망대해 배타고 배노래부르면서
    떠니보는것고 참좋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3 15:19

    효암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3 21:24

    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

    ````````얼굴만 이쁘다고, 마음까지 고우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요.
    남자들이 넘어가는 '꽃뱀?' 이라나?,, 그런 부류는 아니기를
    바래 봅니다~
    잘 읽고 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