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
래서뭐 미인이아니니 걱정 근심없네
의복은 날개라고 합니다 께끝하게
희하락락 하다보면 아까운 세월다가네
망망 대해 배띠우고 히망 찿아가보세
첫댓글 미인은 겉은 예쁘고 속 마음은 고와야 미인이라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미인은얼굴도 예뻐야하고마음도 고와야 합니다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망망대해 배띄우고 희망찾아이제라도 떠나볼까 합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망망대해 배타고 배노래부르면서떠니보는것고 참좋겠습니다늘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얼굴만 이쁘다고, 마음까지 고우면 좋으련만,,,,,,,,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요.남자들이 넘어가는 '꽃뱀?' 이라나?,, 그런 부류는 아니기를바래 봅니다~잘 읽고 갑니다~
첫댓글 미인은 겉은 예쁘고 속 마음은 고와야 미인이라요.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 미인은얼굴도 예뻐야하고
마음도 고와야 합니다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망망대해 배띄우고 희망찾아
이제라도 떠나볼까 합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망망대해 배타고 배노래부르면서
떠니보는것고 참좋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미인들은 마음이 얼마나고을까?
````````얼굴만 이쁘다고, 마음까지 고우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요.
남자들이 넘어가는 '꽃뱀?' 이라나?,, 그런 부류는 아니기를
바래 봅니다~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