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어느 한사람~~~~참좋은 사람
김호경 추천 0 조회 97 26.06.23 15:4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6:17

    첫댓글 맞아요.
    부지런한 아침 참새가 먹이를 찾는다 하지요.

  • 작성자 26.06.23 17:21

    힌구름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우리마당에는 참새 집함소임니다
    보기 좋습니다 가끔 사료도 줌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24 12:47

    효암공인데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3 22:56

    사람으로 태어나 남세스러운 일은
    될수있으면 하지말고 살아야 하겠지요

  • 26.06.24 06:11

    아름다운 詩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24 12:53

    진춘권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4 07:28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24 12:54

    우재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24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24 12:55

    탱구님 안녕 하세요
    늘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 26.06.24 20:17

    행시방에서 어느한 사람 참 좋은 사람 잘 보구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