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 은 사 람
참이슬 한잔하면 보고픈 그님이여
좋을때 좋은대로 만나면 되는것을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
사랑을 하기에는 너무나 벅찬님이
람보와 같은체격 내맘을 녹여주네
첫댓글 마루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글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서로 좋아하는 사이였으면 좋았을 것을요~ㅎㅎㅎ짝사랑을 하였군요?저는 중학교 1학년 때 과학 선생님을 좋아했던 기억이,,,,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반 지집애들이, 다 과학 선생님을 좋아 했더라구요~ㅎㅎㅎ그후로 짝사랑은 없답니다...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람보처럼 근육질인 남자는 멋지겠죠?재미진 글에 다녀갑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마루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글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감사 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 합니다.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
```````````서로 좋아하는 사이였으면 좋았을 것을요~ㅎㅎㅎ
짝사랑을 하였군요?
저는 중학교 1학년 때 과학 선생님을 좋아했던 기억이,,,,
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반 지집애들이, 다 과학 선생님을
좋아 했더라구요~ㅎㅎㅎ
그후로 짝사랑은 없답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람보처럼 근육질인 남자는 멋지겠죠?
재미진 글에 다녀갑니다
감사 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