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참 좋은 사람 ~~~~~ 비오던 날에
마루 추천 1 조회 49 26.06.23 17:13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7:24 새글

    첫댓글 마루님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글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26.06.23 19:22 새글

    감사 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01:30 새글

    감사 합니다.

  • 26.06.23 21:27 새글

    은근히 좋아했던 그님은 어데가고

    ```````````서로 좋아하는 사이였으면 좋았을 것을요~ㅎㅎㅎ
    짝사랑을 하였군요?
    저는 중학교 1학년 때 과학 선생님을 좋아했던 기억이,,,,
    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반 지집애들이, 다 과학 선생님을
    좋아 했더라구요~ㅎㅎㅎ
    그후로 짝사랑은 없답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01:32 새글

    감사 합니다.

  • 26.06.23 22:57 새글

    람보처럼 근육질인 남자는 멋지겠죠?
    재미진 글에 다녀갑니다

  • 작성자 01:32 새글

    감사 합니다.

  • 09:09 새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7:52 새글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