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담양일시:지금
날씨:떠워요 동행인:대편성:4대..
우측짧은대는.잔입질성화에.접었네요.
붕어.얼굴보고잡네용ㅋ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자라에 발갱이 ^^ 인데용 ㅎ
대장붕어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발갱이 8치가 피아노줄 소리 내줍니다용~ 붕어도 7치만 되어두 꾹꾹 쳐박아주니 손맛 좋습니다용~ 좌측이 더 수심이 나와서 그런지 잘나오드라구용~
손맛보세요
덩어리로 손맛 찐하게 보세요
수고하셨어요
수고하셧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입질 없는것 보다는 무엇인가가 물속에서 건드리는것이 좋죠 -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자라에 발갱이 ^^ 인데용 ㅎ
대장붕어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발갱이 8치가 피아노줄 소리 내줍니다용~ 붕어도 7치만 되어두 꾹꾹 쳐박아주니 손맛 좋습니다용~ 좌측이 더 수심이 나와서 그런지 잘나오드라구용~
손맛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덩어리로 손맛 찐하게 보세요
수고하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셧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입질 없는것 보다는 무엇인가가 물속에서 건드리는것이 좋죠 -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