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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파이어 엠블렘... 그리고 슈퍼로봇대전...
원로페리온 추천 0 조회 261 11.01.27 06:47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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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1.01.27 07:50

    첫댓글 파이어 엠블렘은 죽어서 리셋하는 경우도 있지만 원하는 능력치다 안올라서 오를때까지 리셋한 기억이 더 많은듯 ㅋㅋㅋ
    슈로대에 그런시스탬에 나오면 원호방어랑 가드랑 간파같은 특수능력은 필수가 될듯 ㅋㅋ

  • 11.01.27 09:12

    HP만 딸랑 1 오른다거나, 기술만 딸랑 1 오른다거나......OTL 최소 힘, 기, 속이 1씩 오를 때 까지는 노가다를 했었죠ㅋㅋㅋ; 일부러 전판에서 레벨업 직전까지 만들어놓고 다음화 시작 직후 노가다ㄱㄱㄱ

  • 11.01.27 18:34

    그리고 왠지 동료가 될것같은아이들 설득하려고 이캐릭저캐릭 꺼내가며 같은 스테이지 2~3번 반복한 기억도 있어요 ㅋㅋ

  • 작성자 11.01.28 19:25

    전 캐릭터가 죽지 않도록만 하는데도 이지경인데... 다들 경지에 오르셨군요...

  • 11.01.27 09:14

    진짜 EX하드모드로 그런 시스템이 도입되면 재미있겠습니다ㅎㅎ 캐릭터와 유닛 모두 출격 리스트에서 삭제되는 형식으로요. 캐릭터가 죽어버리면 스토리 진행이ㅠ

  • 작성자 11.01.28 19:26

    그러니까요... 판권작에서는 힘들겠고 OG에서는 그나마 할 수 있겠지만...(먼산...)

  • 11.01.29 19:22

    ..이벤트같은거에서는 그냥 얼굴하고 그것만 나오고 정작 전투만 일절못하게 한다던가..

  • 작성자 11.01.30 06:14

    그... 그것? 음... 그... 그것?

  • 11.01.27 13:44

    파엠.... 요즘은 그래도 좀 쉬워졌죠.... ㅎ... 욕나오던 시절도 있었는데... 나이드니 힘든 게임은 못하겟슴돠... #_#;;

  • 작성자 11.01.28 19:27

    '봉인의 검'부터 쉬워졌다는데... 저는 그 '봉인의 검'이 왜 그리 어려울까요... 슈로대에 비교하자면 '봉인의 검'이 F 정도... '열화의 검'이 알파 정도의 난이도인듯...

  • 11.01.27 21:05

    죽으면 모두 끝이라니 ㄷㄷ

  • 작성자 11.01.28 19:28

    그래서 파엠은 로봇대전보다도 리셋을 더 많이 한답니다... 그리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어요... 아무리 최강 유닛이라고 해도 죽을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으니...

  • 11.01.28 18:32

    슈퍼패미컴의 파엠.. 무슨작품인지는 정확히 기억은 나지는 않지만, 정말 극악으로 평이 난 작품이 있지요. 이런 시스템이 슈로대에 도입된다면 능력치가 좋지않은 케릭들은 더욱 더 갑판신세가 되지 않을까요?^^;

  • 작성자 11.01.28 19:29

    아마 트라키아 776을 말씀하시는듯...(성전의 계보 후속작) 최근 파엠에서는 능력치가 그리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파엠은... 외모지상주의 게임이라는것!!!!!

  • 11.01.28 21:03

    외모지상주의 옳소! 성마의 광석의 아메리아는 지존이었죠...ㅠㅠ乃

  • 작성자 11.01.30 01:50

    뭐... 얼굴만 봐도 설득이 될지 안될지 안다고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열화의 검'의 울스라나 라이나스는 정말 아까운 인재였음... ㅠㅠ

  • 11.01.30 19:29

    본격 슈퍼리셋대전 근데 그걸 떠나서 실제로 게임 하면서 아무 생각없이 개돌시켰다가 보스 맵병기 맞고 수리유닛들 터진적은 있지만 마징가 뭐 이런놈들은 터져본적이 없어서..

  • 작성자 11.02.01 07:05

    생각해보니 또 왠만한 주력유닛은 터뜨릴래야 터뜨릴수가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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