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승선신고서? ㅎㅎㅎ
승선신고서 보면 살짝 눈치채셨을까요? ^^
네 ,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들과 묵기 좋았던 숙소는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 ' 우도 ' 에 있습니다 .
우도는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섬속의 섬인데요 ~
은근 섬 자체가 커서 체험할 거리도 많고 식당도 많고요 ^^ 바다도 너무너무 예뻐서 힐링 가득 받고 올 수 있는 곳이예요 .
우도에 입도하기 위해서는 제주도 동쪽 끝 성산포항여객터미널에 방문하셔야 하며
이곳에서 승선신고서를 2장 쓰시고 ( 왕복2장 ) 매표하시면되며 약 오전 8시부터 저녁 5시정도까지는
30분에서 1시간 사이로 배가 계속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성산항에서 우도항까지는 약 10분 정도 밖에 되지 않다보니까 따로 멀미를 하지는 않았구요.
보시는바와같이 차량도 가지고 들어갈 수 있으나 렌트카인 경우
우도숙소에서 1박 이상 하시는분들 , 임산부 , 영유아 , 장애인, 노약자와 함께 탑승하는 경우등 제한이 있으니 미리 체크해두세요.
이곳은 산호해수욕장인데요 . 가을에도 좋습니다 .
물론 지금은 물놀이를 하기에는 조금 추워서요 ^^; 발 정도 담구시는걸 추천드리구 싶구요 .
정~~~~~말 아름다운 바다인데 우도에서 마지막 배가 나가고 나면 여기가 고요해지거든요.
그 고요함속에서 산책하면.. 하... 정말 .. 꿈에서도 이런 행복이 있을까 싶어요 ㅎㅎ 그정도로 좋아요 .
또한 검멀레해변도 꼭 가봐야할 우도 명소 중 하나로 여기서 보트체험하는것도 재밌구요.
그외에도 가볼만한곳들이 많아서 우도에서는 1박이상 해야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그럼 어디서 자는지도 중요하겠죠?
제주도 우도 ! 키즈펜션만큼이나 아이들과 묵기 좋은곳이 있어요.
독채로 되어있고 잔디밭에서 아이들 뛰어놀기도 좋고 , 돌담의 멋진 제주도식 독채펜션 [ 돌채 ]
야자수나무까지 넘 낭만적이지 않나요 ?
야외에서는 바베큐파티가 가능하게 시설이 전부 완비되어있으며 이 들어가는 길의 테왁도 저는 사랑스럽더라구요 ^^
숙소는 4인실과 2인실이 있는데 영아 같은경우 4인실에 + 1 인하여 총 5인까지 머물수 있으며 지금 보는 사진에 나온곳이 4인실이예요 .
잠을 편안하게잘 수 있는 공간 두곳 있구요 !
창문 넘어로 보이는 그 제주스러움이 말도 못하게 아름다운 곳이며 산호해수욕장과도 가깝고 편의점이 근처에 있어 아주아주 편하더라고요.
우리 어른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안마기에 냄새 싹 빼주는 에어드레서도 갖추고있고
그외에도 캡슐 커핀머신기 , 커피드랍기 등등 없는게 없는 곳입니다 .
특히 이곳에는 가족이 전부 함께 할 수 있는 건조 사우나실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입실 하자마자 이용할 예정이면 미리 이야기해두심 온도를 높여주신답니다.
건조사우나실 바로 옆에는 대형 욕조가 있어 아이들 거품목욕시켜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심지어 대형욕조 옆 위는 안에서 밖이 보이게 되어있어 밤하늘의 별도 보인답니다.
아주아주 낭만적이여서 좋았고 조식은 전복죽을 끓여다주시는데 아이들도 잘먹서어 너무너무 편했고 좋았던 숙소라 추천드리구요.
우도 돌채펜션은 특히 신혼부부,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부모님 모시고 등 가족단위로 예약을 많이 하셔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심 예약이 어렵습니다~ 지금 보시는 순간 , 초이스해보세요^^
( 고급호텔 느낌의 고급 펜션이예요 )
'아무쪼록 !
건강한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 저는 9월 23일 목요일에 좋은 뉴스? ㅎㅎ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