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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소유자는 홍해 운송 지연에 대한 대안으로 항공 화물을 고려합니다.
https://greatgameindia.com/cargo-owners-consider-airfreight-alternative-to-red-sea-shipping-delays/
홍해에서 드론과 미사일 위협에 직면한 화물 소유자는 배송 지연에 대한 신속한 대안으로 항공 화물을 고려합니다.
글로벌 기업들이 홍해 해운 문제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고, 중국 설날을 앞두고 수출 러시를 할 선박이 부족할 것이라는 점에서 일부 해상 화물을 항공사로 옮기려고 서두르고 있다. 물류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이란의 지원을 받는 예멘 후티 반군의 드론과 미사일 공격을 피하기 위해 홍해와 아덴만에서 주요 컨테이너 노선은 선박의 방향을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주변으로 돌리거나 안전한 장소에 정박시켰다. 후티 반군에 따르면 그들은 가자지구에서 포위된 팔레스타인인들을 돕기 위해 이스라엘 소속 선박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 물동량의 3분의 1이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지름길인 수에즈 운하와 홍해를 거쳐 이동한다.
상업용 선박에 대한 파업은 무역의 또 다른 관문인 파나마 운하와 동시에 이루어지며, 거대한 수문을 운영할 물 부족으로 인해 운송을 제한해야 합니다. 파나마를 통과하는 운송 지연으로 인해 일부 선박 운영자는 최근 수에즈 항로로 전환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항공 화물 운송업체는 현재 진행 중인 가자 전쟁과 고조되는 긴장으로 인해 수익이 급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연휴 기간 동안 중국의 전자 상거래 수출 증가와 함께 최근 완화된 장기간의 시장 침체에 기여해 왔습니다.
“전자상거래 물결이 막 터지고 이번 주에 가격이 폭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홍해 해운 위기가 이러한 상황을 역전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Unique Logistics International의 수석 부사장인 Marc Schlossberg가 FreightWaves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여러 지역, 산업, 공급망 전반에 걸쳐 항공 화물 운송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주를 추가하지 않는 좋은 옵션이 없기 때문에 일부 소매업체는 이미 미국 동부 해안으로 향하는 화물을 해상에서 인도 아대륙의 항공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영국과 유럽에 대한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다른 고객도 있습니다.”
해운 전문가에 따르면 희망봉 주변의 우회로 인해 항구의 선박 혼잡, 터미널 혼잡, 전 세계적으로 컨테이너 재배치의 어려움 등 일련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우회로로 인해 유럽까지 항해 시간이 7~14일, 미국 동부 해안까지 5~7일이 추가됩니다. 아프리카 끝 부분 근처에서는 빈번한 폭풍과 파도가 심한 바다로 인해 운송 시간이 때때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배타적 경제수역(EEZ) 내 극동 지역과 북극 영토 전체를 연결하는 운송 경로인 NSR의 북극 항로를 통해 연중 LNG 운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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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푸치 마리타임(Vespucci Maritime) 컨설팅의 CEO인 라르스 젠슨(Lars Jensen)은 춘절 전 시즌 픽업을 위해 계획보다 몇 주 늦게 도착하는 공장 물품을 재적재하기 위해 아시아로 돌아가는 선박으로 인해 운송 용량이 부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물 운송업체 Flexport가 수요일에 주최한 웹 세미나.
춘절은 2월 10일이지만 제조업체는 1월 중순부터 생산량을 줄이기 시작하고 휴가를 위해 완전히 중단한 다음 점차적으로 다시 회복하여 한 달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매년 기업은 배송 요구 사항을 추진하여 중국 항구의 쇄도, 운송 지연 및 높은 배송 비용을 초래합니다.
Flexport 조사에 따르면 수에즈 서비스에 배정된 약 540척의 선박 중 136척이 현재 아프리카 주변으로 우회하고 있으며 42척은 항로를 중단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세코 로지스틱스(Seko Logistics)는 음력설 이전에 해상 화물을 항공으로 운송할 가능성에 대한 문의를 받았지만 "2024년까지 연장될 수 있다"고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브라이언 버크(Brian Bourke)는 이메일을 통해 밝혔습니다.
바다는 중량 기준으로 전체 컨테이너 무역의 97%를 차지하므로 구성 요소의 사소한 변화가 항공 화물량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인 Xeneta의 최고 항공 화물 책임자인 Niall van de Wuow에 따르면, 회사 웹 세미나에서 수입업체와 수출업체는 특히 많은 항공편이 있기 때문에 생산 또는 판매 요구 사항에 맞춰 충분한 도착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아마도 가장 중요한 상품을 항공 운송업체로 옮길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유럽까지는 여전히 꽉 찼습니다.
홍해의 공급망 중단이 장기화되면 광동체 화물선의 수요가 곧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사진: Jim Allen/FreightWaves)
“전 세계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글로벌 가전회사와 통화를 했어요. 항공운송은 라인다운보다 저렴합니다. 자동차, 전자제품 및 기타 공급망이 향후 며칠 내에 재고 수요를 평가함에 따라 제조 부문의 항공 화물 운송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Schlossberg는 말했습니다.
“항구가 폐쇄된 이집트와 국경을 넘는 옵션이 불편한 요르단에서 솔루션을 찾는 고객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과 아카바를 통한 해상 항로는 더 이상 실행 가능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Flexport의 유럽, 중동 및 아시아 해양 부문 책임자인 Trine Nielsen에 따르면, 홍해 병목 현상으로 인해 배송이 계속 방해를 받을 경우 기업은 안전 재고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추가 팬데믹 비축량을 정상 수준으로 낮추는 데 1년 중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배송업체에 미리 배송 일정을 예약하고 추가 리드 타임과 가격 인상을 고려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우리 패션 의류 소매 고객 대부분은 성수기 시즌을 보냈습니다. 재고 상태는 상대적으로 양호하므로 이와 같은 중단으로 인해 상당한 항공 화물 수요가 발생할 것입니다.”라고 Schlossberg는 말했습니다.
물류 관리자들은 해당 부문이 크리스마스 쇼핑 위기를 통과했기 때문에 지금은 모드 전환을 선택할 필요가 적지만 중동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상황이 빠르게 바뀔 것이라고 말합니다.
도매 네트워크 Neutral Air Partner의 창립자이자 CEO인 Christos Spyrou에 따르면, 수입업체가 아시아 공급업체에 새로운 주문을 하는 1월 중순까지 항공 화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운송수요 둔화를 예상해 화물기 운항 일정을 낮췄기 때문이다.
그는 특히 중요하고 긴급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전세 항공편이 증가하고 두바이를 통해 유럽으로 향하는 해상 항공 서비스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두바이와 카타르 도하를 통한 지연된 항공 화물 및 해상 항공 옵션에 관한 문의도 Flexport에서 처리했습니다. Flexport는 외국 제조업체에 주문을 하는 기업을 지원하고 이후 패키지 배송을 감독한다고 항공 화물 글로벌 책임자인 Zeid Houssami가 보낸 이메일에 따르면 .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해상 화물보다 빠르지만 항공 화물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Houssami는 설날 이후 해상 운송업체가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선박을 아시아 동쪽 방향 항로로 이동하면 태평양 횡단 항공 용량이 더욱 부족해질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해상 운송에 대한 개방형 위험
세계에서 가장 큰 선박의 대부분이 수에즈 항로로 끌려갑니다. Xeneta의 최고 데이터 분석가인 Peter Sand에 따르면 해운 회사는 동쪽 방향 통로에 추가로 50대의 초대형 컨테이너 선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선박 중개인 Clarksons에 따르면 전 세계 운송 용량의 19%가 수에즈 항로에서 우회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동통신사에는 유휴 용량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용기가 적합하거나 쉽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화주는 화물이 홍해에서 다른 방향으로 전환됨에 따라 운송 비용이 증가하는 것 외에도 공급망 불안정성 증가를 처리해야 합니다.
우선, 동일한 수의 컨테이너를 운송하기 위해 선박을 늘리면 직원, 연료, 보급품, 항만료 및 기타 비용 측면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소형 선박의 해리당 단위 비용은 배치될 경우 더 높아집니다.
유럽에 도달하기 위해 아프리카를 여행하는 데 필요한 3,000해리를 더 여행하면 선박당 추가로 100만 달러의 연료비가 발생하며 Sand는 이를 고객에게 전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송업체는 수에즈 운하 비용을 $400,000에서 $700,00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기선 회사인 ZIM, Hapag-Lloyd 및 Maersk의 경우 전쟁 위험 할증료는 컨테이너당 $20~$100이며, ZIM은 아프리카 주변을 더 긴 항해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중국-북유럽 컨테이너 현물 운임은 12월 초 선박 공격 이후 약 15% 증가했습니다. (차트: FreightWaves SONAR)
이번 주 해운회사인 CMA CGM은 불가항력 선언을 발표했으며 출발지와 도착지에 따라 컨테이너 단위당 최대 1,550달러까지 요금을 인상했습니다. 고객은 불가항력 조항이 적용될 때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게 하는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운송업체로부터 통보받습니다.
해양 전문가들에 따르면 상업용 해운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리더십 하에 국제 대책반을 창설한다고 해서 공격 가능성이 줄어들 가능성은 없으며 대신 공급 네트워크 중단이 확대될 것이라고 합니다.
과거 파트너 국가들이 소말리아 해적 납치로부터 선박을 보호하기 위해 호송대를 호위했지만, 공중 공격은 상업 운영자에게 추가적인 위험을 초래합니다. 참가하는 해군에는 적절한 미사일 방어 장비가 부족할 수 있으며, 어떤 시스템도 오류가 없을 수 있습니다.
Vespucci Maritime의 Jensen에 따르면 소형 드론은 거대한 화물선에 큰 위협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폭발로 인한 화재가 빠르게 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당신은 선원들의 생명과 신체, 그리고 배에 실린 10억 달러 상당의 화물을 위험에 빠뜨리고 그들이 그 모든 미사일을 격추할 것이라는 기대를 하시겠습니까? … 육지에서의 공격 자체를 멈추거나 최소한 대폭 제거하는 해결책이 없다면 항공모함이 해당 지역을 통해 초대형 포스트 파나막스 선박을 다시 보내는 것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ensen에 따르면 지중해에서 가장 큰 해운 문제는 북유럽의 더 큰 관문으로 향하는 항로에서 제노아와 이탈리아를 포함한 작은 항구를 피하는 선박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또한, 발송인은 지중해로 향하는 컨테이너가 모로코의 탕헤르, 스페인의 알헤시라스와 같은 이상한 환적 항구에 최대 일주일 동안 좌초될 수 있다는 점에 대비해야 합니다.
또한 Jensen은 특정 소비재가 파나마 운하로 반환되어 우선 입국에 대한 예약 수수료를 지불할 능력이 부족한 칠레와 페루의 농업 재배자들이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발송인은 또한 수에즈 운하를 통해 동부 해안으로 상품을 운송하는 경우 태평양 횡단 경로를 선택한 다음 철도나 트럭으로 내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Jensen에 따르면 중국 설날을 전후한 컨테이너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아프리카 주변의 우회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추가 선박으로 인한 전 세계 컨테이너 용량의 실제 감소가 결합되어 해상 요금이 4배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CNBC와의 금요일 인터뷰에서 Jensen은 전 세계 평균 금리가 거의 3,000달러로 4배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바다의 속도는 이미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Xeneta 플랫폼에 따르면 12월 14일 아시아와 지중해 사이의 40피트 상당 유닛에 대한 관세는 1,875달러였습니다. 이는 지난 주보다 25%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우선순위가 높은 화물의 경우 화주들은 Diamond Tier 서비스에 대해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로부터 $6,500 이상의 견적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MSC는 아시아와 지중해 간 화물에 대해 성수기 할증료 2,000달러를 부과했습니다.
또한 Jensen은 1월 1일부터 발효될 예정인 해상 운송을 위한 새로운 유럽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은 운송업체가 아프리카 전역을 여행할 때 배출가스에 대해 탄소세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