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현지인맛집 찾는분들께 드리는 고급정보
어쩜 이렇게 예쁜 꽃들이 필 수 있는건지. ㅎㅎㅎ
세상에 가볼만한곳들이 무척 많고 예쁜 꽃들도 매우 많습니다.
며칠 전 , 마노르블랑 카페에 다녀왔어요 .
부모님 모시고 2차 완료 접종 확인 보여드리면서 !! ㅎㅎ ( 9월23일부터 3단계라 조금 더 많이 함께 할 수 있어요 )
나들이 겸사겸사 다녀왔는데 핑크뮬리가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
핑크뮬리 외에도 여러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 있었고 전망이 매우 좋아서
커피마시며 케이크 맛있게 먹으면서 두루두루 보다왔더니 여기서만 1시간 30분을 있었더라는 후기입니다.ㅎㅎ
그리고 바다 구경도 했죠 !
협재도 가보고 이호테우해변에도 가봤는데요 ~ 가을이 시작되다보니 계절이 두루두루 있습니다.
물놀이를 하는 여름파 ^^; 있구요 !
봄/가을 옷 많이 보이고 어떤분은 얇은 패딩을 입고 계셔서 놀랐습니다 하하
저녁에는 맛있는 음식을 사드리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리고기를 선택하게되었구요.
제주 드림타워 맞은편에 있는 [ 오리정 ] 이라는 제주현지인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
수십년동안 우리주변의 힘든 이웃들을 위해 기부 , 봉사 아낌없이 하고 계시는 사장님께서 운영하고 계신 오리정은
제주도민분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맛집이기도 합니다 .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하얏트 그랜드 제주호텔 요즘 많이 찾으시던데 (드림타워) ,도보로 10분채 안되는 거리에 있으니 산책 하실겸 왔다갔다 하기 좋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오리1마리였습니다.
오리불고기 한마리로 구워서 먹는 고기랑 탕이 나오는데 둘다 아주 만족스럽고 맛도 좋답니다 .
특히 이 탕은 수십년의 노하우로 탄생된 깊고 깔끔한 육수가 매력적인데요 .
뒤돌아서고 나면 생각나는 음식인데 이말이 무슨 뜻인지는 드시고 나면 바로 아실 수 있을꺼예요 .
참고로 점심시간대에도 이 비슷한 오리 한방탕을 특선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니 간단하게 드셔보시고 싶으신분들이나
혼밥하시는분들이 선택하시기에도 좋습니다 .
오리정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늦은시간대까지 이용가능한 식당이라 공항근처 저녁식사 늦게까지 되는 맛있는곳 찾는분들께도 추천드리구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일입니다 .
또한 국민지원금 / 탐나는 전 모두 가능한 식당이며 전 메뉴 포장도 됩니다.
포장하실때 2천원 추가하시면 구워서 주시기때문에 집에서 굽는 수고를 덜 수도있습니다 .
저희는 이거 포장해다가 약간 식으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데 워낙 부드러워서 에프에 돌려도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제주도에서는 봉사 /기부 왕으로 최고의 상인 만덕상을 수상하셨고 봉사부문으로 대통령 표창장까지 받으신 사장님께서 우녕하는 곳인 ' 오리정 '
식당도 깨끗 & 청결하구요 . 인품 워낙 좋으셔서 굉장히 친절하시기도 하구요 .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재료들 다 싱싱하구요 맛없는 음식이 하나도 없다.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
이곳은 ' 안심식당 ' 이기도 합니다 .
깨끗하고 청결해야하며 마스크 착용 준수해야하고 식기류 따로 보관등등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것이니 더욱 더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겠고요 .
아이들과 든든한 한끼 식사 하러 가기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고
커플 , 연인 , 부부 다 좋습니다. 친구들끼리 술한잔 하기도 좋은 제주 현지인 맛집입니다 .
오리정 . 정말 1주일에 1번. 이거 이거 꼭 가야할것만 같은 그런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