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자신있게 챙겨야지 남이 안챙거조
신나고 재미 있게 사는것도자신에게 달럿지
을으고 달래 봐도 나는 안속는다 내가누군데
믿저 봐야 본전인데 손해볼것 없는 장사지
어물정하다보니 다팔았네 오늘장사 대박이지
첫댓글 행복 하시고 즐거운 날되세요
모든 것은 자신의 몫이랍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매일이 대박나는 날이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행복 하시고 즐거운 날되세요
모든 것은 자신의 몫이랍니다.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효암공인대법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매일이 대박나는 날이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