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되고 못됨도 자신에게 달렸고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안다
거리에 돌도 다듬으면 보석되고
라일락꽃 향기는 몹시도 강하며
고진감래라는 사자성어가 있죠
첫댓글 남의탓 하기전에 잘되고 못됨은본인에게 있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세상사 모든 것이 다 자신에게 있음을 우리는 모르고 남에 탓으로 돌리려고 하고 있지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다녀 가심에 감사드리고댓글 주심 또한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에 감사합니다.
네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좋은 시간 되십시오
첫댓글 남의탓 하기전에 잘되고 못됨은
본인에게 있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세상사 모든 것이
다 자신에게 있음을 우리는 모르고
남에 탓으로 돌리려고 하고 있지요.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다녀 가심에 감사드리고
댓글 주심 또한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에 감사합니다.
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