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잘될 거라고-------긍정적 생각
흰 구름 추천 0 조회 35 26.06.28 12:1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40 새글

    첫댓글 남의탓 하기전에 잘되고 못됨은
    본인에게 있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15:55 새글

    세상사 모든 것이
    다 자신에게 있음을 우리는 모르고
    남에 탓으로 돌리려고 하고 있지요.

  • 14:44 새글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 다여감니다
    건행 하세요

  • 작성자 15:56 새글

    다녀 가심에 감사드리고
    댓글 주심 또한 감사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18:49 새글

    댓글에 감사합니다.

  • 19:46 새글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1:13 새글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