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공고 제2023-1042호
「2023년 영월군 사회조사」실시에 따른 조사원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7월 일
영 월 군 수
---------------------------------------------------
1. 사업명칭: 2023년 영월군 사회조사
2. 모집인원 및 계약기간
구 분 | 모집인원 | 계약방법 | 1일 단가 | 구 분 | 지 급 일 수 |
조사 관리자 | 3명 | 근로계약 | 79,840원 | 교육 | • 1일, 8.9.(수)~14.(월) 중 | 21일 |
업무량 배정 | • 1일, 8.16.(수) |
준비조사 | • 1일, 8.17.(목) |
현장조사 관리 및 정리 | • 현장조사 13일, 정리‧보완 1~2일, 주휴수당 3일 |
조사원 | 13명 | 도급계약 | 76,960원 | 교육 | • 1일, 8.9.(수)~14.(월) 중 | 20일 |
준비조사 | • 1일, 8.17.(목) |
현장조사 | • 18일, 8.18.(금)~9.5.(화) 중 |
입 력 내검원 | 4명 | 근로계약 | 76,960원 | 전산입력 | • 11일, 9.8.(금)~ 20.(수) (입력내검 9일, 주휴수당 2일) | 11일 |
3. 담당업무
구 분 | 인원 | 담 당 업 무 |
조사 관리자 | 3명 | •조사원 지도 및 관리(1인당 5명), 인터넷조사 관리 •산업∙직업 조사내용 및 기타 조사항목의 내용검토 •불응, 불능가구 등 지도공무원의 대응지침 전달및 현장 방문 독려 •조사표 등 각종 서류 정리 제출 •기타 조사에 수반되는 업무 수행 |
도급 조사원 | 13명 | •현지 조사업무 수행, 조사대상 가구에 인터넷조사 안내 •조사관리자에게 조사내용 및 진척사항 보고 •조사표 작성 및 내용검토‧보완, 기타 조사관련 지시사항 처리 |
입력‧내검원 | 4명 | •조사표 전산입력, 입력조사표 내용검토 및 오류 수정 |
4. 선발기준
구 분 | 선발기준 |
공통사항 | •조사구와 동일시군 혹은 인접지역 거주자로 지역 사정에 밝고 대인관계가 좋은 자 |
조사 관리자 | •조사원이 작성한 조사표의 내용을 검토 및 지도할 수 있는 자 •산업∙직업분류 코딩 및 가구대상 통계조사 유경험자 우선 채용 •불응∙불능가구에 대한 대응지도 및 설득을 할 수 있는 자 •담당 공무원 업무보조가 가능한 행정력이 있는 자 •공무원 복무규정에 따라 출퇴근이 가능한 자 |
조사원 | •민영(일반 상해)보험 가입자 중선발(민영보험 없는 경우 가입 안내, 비용은 본인부담) •산업∙직업분류 코딩 및 가구대상 통계조사 유경험자 우선 채용 |
입 력 내검원 | •조사내용을 잘 알고 있는 조사관리자 또는 조사원 중 채용 •전산입력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유경험자 우선 채용 |
| 〈 응시자 유의사항 〉 |
|
|
|
○ 응시원서 등에 거짓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정당한 사유 없이 중도포기한 경우 향후 2년간 채용을 제한함 ○ 겸업 또는 이중취업 사실을 숨기고 업무에 참여한 경우 계약 해지하며, 보수 감액 및 향후 2년간 채용을 제한함 |
5. 응시방법 : 방문접수 (영월군청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
6. 접수 일정 및 합격자 발표
○ 접수기간: 2023. 7. 18. 09:00 ~ 8. 4. 16:00 (주말 제외)
○ 접 수 처: 영월군청 2층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
○ 합격자 발표: 2023. 8. 7. (월)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7. 제출서류 (원본 제출 필수)
구 분 | 제출서류 |
공통사항 | •조사원 채용신청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1부 |
해당자에 한함 | •전산자격증 보유 증명서류 • 저소득층 및 다자녀보육가구,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대상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조사원 지원자) 상해보험 가입 증명서류 1부 |
※ 다자녀보육가구는 ‘18세 미만의 자녀 3명 이상을 보육하는 가구’(가족관계등록부 기준)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370-2918)으로 문의바랍니다.
출처 : 영월군
바로가기 : 대표홈페이지 - 고시/공고 상세보기 (yw.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