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디아서 2 : 19
내가 율법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향하여 죽었나니 이는 하나님을 향하여 살려 함이니라
로마서 4 : 13
아브라함이나 그 후손에게 세상의 후사가 되리라고 하신 언약은 율법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요 오직 믿음의 의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로마서 2 : 12
무릇 율법 없이 범죄한 자는 또한 율법 없이 망하고 무릇 율법이 있고 범죄한 자는 율법으로 말미암아 심판을 받으리라
율법은 모세 은혜은 예수님
요한복음 1 : 17
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신 것이요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이라
갈라디아서 2 : 21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갈라디아서 5 : 4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율법은 저주
갈라디아서 3 : 10
무릇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 있나니 기록된 바 누구든지 율법책에 기록된 대로 온갖 일을 항상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갈라디아서 3 : 13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 예수님이 대신 율법의 저주를 받으시고 율법의 저주에서 속량하셨거만.
=> 그 은혜도 모르고
에베소서 2 : 15
원수 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의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에베소서 2 : 16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율법의 마침
로마서 10 : 4
그리스도는 모든 믿는 자에게 의를 이루기 위하여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
=> 예수님을 믿는 자에게만.
갈라디아서 3장
16 이 약속들은 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하나를 가리켜 네 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17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하나님의 미리 정하신 언약을 사백삼십 년 후에 생긴 율법이 없이 하지 못하여 그 약속을 헛되게 하지 못하리라
19 그런즉 율법은 무엇이냐 범법함을 인하여 더한 것이라 천사들로 말미암아 중보의 손을 빌어 베푸신 것인데 약속하신 자손이 오시기까지 있을 것이
=> 아브라함에게 약속한 자손이 오신다는 약속을 한 후 430년에 모세를 통해서 생긴 율법은
=> 아브라함에게 약속한 자손이 오신 후에게 끝남.
율법으로 의롭다 할 수 없음
빌립보서 3 : 9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서 난 의라
갈라디아서 3 : 11
또 하나님 앞에서 아무나 율법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되지 못할 것이 분명하니 이는 의인이 믿음으로 살리라 하였음이니라
갈라디아서 2 : 16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줄 아는 고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에서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
로마서 3 : 28
그러므로 사람이 의롭다 하심을 얻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 있지 않고 믿음으로 되는 줄 우리가 인정하노라
로마서 7 : 4
그러므로 내 형제들아 너희도 그리스도의 몸으로 말미암아 율법에 대하여 죽임을 당하였으니 이는 다른 이 곧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이에게 가서 우리로 하나님을 위하여 열매를 맺히게 하려 함이니라
로마서 7 : 6
이제는 우리가 얽매였던 것에 대하여 죽었으므로 율법에서 벗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영의 새로운 것으로 섬길 것이요 의문의 묵은 것으로 아니할지니라
성령님을 받는 것과 성령님이 우리 안에서 역사하는 일이 율법이냐??? 믿음이냐???
갈라디아서 3 : 2
내가 너희에게 다만 이것을 알려 하노니 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은 율법의 행위로냐 듣고 믿음으로냐
갈라디아서 3 : 5
너희에게 성령을 주시고 너희 가운데서 능력을 행하시는 이의 일이 율법의 행위에서냐 듣고 믿음에서냐
갈라디아서 5 : 18
너희가 만일 성령의 인도하시는 바가 되면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리라
모세의 율법의 십계명이냐 . 예수님의 새 계명이냐?
요한1서 3 : 23
그의 계명은 이것이니 곧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니라
요한1서 3 : 24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자는 주 안에 거하고 주는 저 안에 거하시나니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줄을 우리가 아느니라
=>그의 계명에서 그가 모세냐.?? 예수님이냐??
십계명을 지키는 모세의 제자냐 세 계명을 지키는 예수님의 제자냐
요합복음 9장
28 저희가 욕하여 가로되 너는 그의 제자나 우리는 모세의 제자라
요한복음 13 : 35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어떤자는 도덕률 때문에 율법이 폐한 것이 아니다하고
어떤자는 칼빈의 율법을 지키야 한다고 해서 폐한 것이 아니고
어떤자는 십일조 때문에 율법의 폐한 것이 아니고 하고
예수님이 왜 십자가에서 죽으셨더냐.??
이 예수님의 공로 율법의 저주에서 해방되었거만.
첫댓글
이거 보시오.
아무거나 막 올리지 말고요,
너, 나, 우리, 아무나...'누구를 향해' 말하고 있는지좀 보시요.
이러다 아군에게 발포하겠소...
성경의 말씀은 너에게 아무거이냐??
칼빈 주장은 너에게 중한 것이고??
독사의 새끼들에게 발포하는 것이지
은혜로 구원 받은 그리스도인이겠냐??
너는 성경으로 반론 못하는 찌질이.
칼빈의 교리나 올리고 살아
@나그네1004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고 상심하지는 마시오.
당신도 인간인데 양심은 남아 있다고 생각하닌까...
양심이 회복되면 돌아올 수 있으려나...
토론을 하려거든 먼저 인간이 되라는 말이오
@오은환
헐..
정신승리하고 자빠졌음..
칼빈을 믿지 말고 십계명을 지키지 말고 예수님을 믿고 그의 계명을 지키거랴
요한1서 3 : 23
그의 계명은 이것이니 곧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니라
요한1서 3 : 24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자는 주 안에 거하고 주는 저 안에 거하시나니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줄을 우리가 아느니라
그의 계명
@오은환
성경은 예수님을 증거하는 책인데
니 주댕이에서는 예수님에 대해서 말이 없냐??
@나그네1004
조금이라도 인간이 되어 가는지 보려고
댓글 달았더니...
앞으로는 기대하지마,
@오은환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너의 무식함을 알아갈꺼야
댓글 달지 말고 답글로 반론이나 혀봐
몇번 말하냐?
다시 말하지만
너는 성경에 까망눈..
그래서 반론할 주제도 못되지
댓글을 달았더니
댓글 달지 말고 답글이 달어
댓글 다는 것들은 다 찌질이로 보거든
댓글 달지말고 답글로 반론이나 혀봐.
병신이 육갑한다는 말이 있지???
@나그네1004
너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구나
병원에 좀 가봐라,
니가 쓴 글 읽어봐,
정상적인 사람이 이런 말 할 수 있나
생각좀 해봐라...
빨리 가봐
문자에 집착해서 국어책만 읽어대지 말고
하나님이 무엇을 말씀하시고자 함인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이런 글은 초등학생들이 올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양이 너는 꼬맹이 새끼 양으로 읽어지너냐?
성경을 처 읽어
성경은 문자로 기록 되었는데. 문자로 보지 말라는 것은 머지
너는 구원이 창세전 예정되어 구원을 받냐??
창세전에 구원이 예정되지 않았다고 해서 절대적 주권이기 때문에 지옥가야지 ㅋㅋ
예수님을 믿고 구원 받거라..
@나그네1004
발작하지 말고.
창세 전에 구원에 예정되지 않는 자가 다 지옥가는 이유는 딱 한가지!
모든 사람이 다 죄로 죽었기 때문임!!!
죽었다는 것은 살아나지 못한다는 뜻 아니냐? 맞지?
그런데 그 죽은 자 가운데 살아나는 자가 있네?
누가?
하나님이 구원받기로 작정된 자만 살려 주시는 것이지!
그러면 창세 전에 구원 받기로 예정되어 있지 않다면 구원을 받을 수 있겠니?
죽은 자가 저절로 살아나는 일도 있냐? 바보냐? ㅋㅋㅋ
새우 젓에 밥비벼먹고 자라라니까 더 쪼그라들고 있네~! ㅋㅋㅋ
@나그네1004
그리고 하나님도 자기들을 죽이지 못할 견고한 도피처라고 믿으면서 그 도피처로 피신을 하면서
"어린 양의 진노의 날이 이르렀으니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라고 하는 말이 액면 그대로 진실일 것 같으냐?
바보냐?
도피처에 숨은 자기들을 죽일 수 있으면 죽여보라는 조롱이라고 몇 번을 알려주디?
알려주면 아멘할 일이지....!!! 바보냐?
@crystal sea
애 또 발작시작이다...
잊을만하면 정신병자가 되네...
그다음구절 읽어!
17
그분의 진노의 큰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서리요 하더라
이게 어린양 예수님을 약올리는 소리냐?
어린양의 진노를 피해 숨고싶다는 뜻 아니고?
엉?
@베냐민 이미 자신들의 피난처에 꼭꼭 숨었는데
뭘 피해서 숨어?
알려주면 아멘 하셔요이~!
악인들의 조롱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는 자는
악령에 사로잡힌 자들이다.
@crystal sea
=>하나님이 구원받기로 작정된 자만 살려 주시는 것이지!
구원받기로 작정된 자만 살려 주는 것야?
이런 무식이를 봤나
모든 사람은 다시 살어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생명의 부활로
너같이 이단 교리인 예정론을 믿는 자들은 심판의 부활.. 영벌
@crystal sea =>도피처에 숨은 자기들을 죽일 수 있으면 죽여보라는 조롱이라고 몇 번을 알려주디?
도피처는 머야?
14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매
이것 때문에
15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각 종과 자주자가 굴과 산 바위 틈에 숨어
굴과 산 바위 틈에 숨어서 하는 말.
재앙으로는 굴과 산에 숨었지만
예수님의 재림하시는 때는 숨을 수 없다는 말이잖아.
16 산과 바위에게 이르되 우리 위에 떨어져 보좌에 앉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17 그들의 진노의 큰 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서리요 하더라
이런 무식한 것들이 장로라고 ㅋㅋ
@나그네1004
심판의 부활을 둘째 사망의 부활이라고 한다.
그것은 살리지 않은 결과가 아니냐~!
하나님이 다시 살리셨다는 것을 거듭남이라 하는 것이고,
이 거듭남은 하나님이 살리시겠다고 정한 자만 살아나느니라.
그러므로 살린다는 것은 하나님과 함께 영생을 사는 첫째 부활을 말하는 것이다.
영벌에 처하는 심판의 부활을 중생(거듭남)이라고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느냐?
@나그네1004 어이그 인간아~! ㅍㅎㅎㅎㅎ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각 종과 자주자가 굴과 산 바위 틈에 숨어들었지?
굴과 산 바위 틈이라고 한 것은 청와대 벙커처럼 핵폭발에도 끄덕없이 지어진 도피처를 말하는 것이란다.
돈없고 빽없는 서민들을 상상도 못하는 도피처를 마련하고 그 속에 숨어든 악인들이
마지막 심판의 전조현상을 조롱하며 이죽거리는 것이라고 여러 번 알려 줬지?
땅의 임금들,
왕족들,
장군들,
부자들,
강한 자들,
자주자들과
그 부리는 하인들만 숨는 철통같은 보안 시설을 마련하고 그 속에 숨어드는데,
그들은 그 자연 재앙을 능히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란다.
악인들의 말을 액면 그대로 받아 들이면,
일곱 째 나팔에 있을 일을 여섯 째 인을 뗄 때 일어난다고 해야 하는데
그러면 말씀이 거짓이 되게?
머리는 장식으로 달고 있느냐?
생각 좀 해라.
생각을 하지 못하겠거든 선한 교사의 가르침에 아멘 하든지........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