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보호육성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이주열)과 사단법인 한국생활문화예술협회(회장 유류경국민생활체육인천시협회 여성위원장,부회장 최선미)는 19일 국가사회에 봉사 할 수 있는 청소년을 미래의 지도자로 육성하고 청소년의 권익과 보호를 위해하고 범죄예방과 갱생보호활동, 학교폭력근절 및 청소년문화활동을 통해 국제상호교류와 사랑을 바탕으로 이해를 도모하며 함께하는 뜻으로 MOU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생활문화예술협회는 이번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과의 MOU를 계기로 청소년보호육성과 이웃돕기운동 그리고 대한민국을 전세계에 알리는 국제교류활동 과 인터넷중독예방에 적극 동참하므로서 건전한 청소년 문화향상에 공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 이주열 이사장은 86년설립 24년간 많은 활동을 해온 대표적인 교육전문가로서 2008년 국제ISO 단체인증을 획득했으며, 인터넷신문종합일간지인 사단법인 한국푸른쉼터신문을 발행해 인터넷상에서 건전한 댓글문화운동을 주도하며 인터넷 정화운동에 주도적으로 활동 지난 12월 '2008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인천시 인터넷중독예방센터를 수탁 운영하면서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인터넷 '악플' 근절 운동, '선플' 달기 운동, 칭찬문화운동 등을 주도했다.
첫댓글 사)한국생활문화예술협회,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 MOU 체결~~~ 많은 협력으로 상호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